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은 누구인가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이 바라는 것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파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관계자 외 출입금지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잔인한 진실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심코 들어선 관계자 외 출입금지 지역... 수다스러운 유령 파웬이 역시나 말을 걸어온다. 수다 따위 들어주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할까?
진행중
예전에 보았던 과거의 드랭에 대해 묻자 파웬은 밝은 얼굴로 또 다시 드랭에게 보내주었다. 그는 아무래도 예전에 보았던 드랭보다 약간 더 시간이 흐른 후의 드랭 같은데... 
완료
피로해 보이는 드랭에게 말을 걸어 보았다. 지친 얼굴이지만 묘하게도 약간 뿌듯한 웃음을 띄고 있는 드랭은, 그의 실험은 실패했지만 대신 키니를 위한 약을 만드는데는 성공했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파웬
호오~ 친절한 모험가 친구! 왔는가? 오랜만이지? 자네가 정말정말 보고 싶었다네! 왜냐고? 후후후후... 전에 자네가 물어봤던 것에 대해 알아냈거든! 그, 왜 있잖은가. 그 성격 어두운 연금술사의 사념 말이야.
1
파웬
그 사람의 또 다른 사념의 흔적을 알아냈거든. 자네가 관심이 있는 것 같아서 열심히 찾아봤지. 후후후... 자, 그럼 어서 그에게 그에게 가보게.
no\0
파웬
엥? 싫은가? 자네가 싫다면 하는 수 없지만... 자네가 관심 있어 하는 것 같아서 일부러 고생고생해서 알아놨는데 파웬의 호의를 이리도 무시하다니... 훌쩍훌쩍.
진행중0
드랭
아... 누구십니까? 처음 뵙는 분 같은데... 연구실에 함부로 들어오시면 안 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기분이 좋으니 아무래도 상관 없다는 생각부터 드네요. 후훗.

 118800 exp
stop\npc\0
파웬
응? 드랭은 만나지 못한 건가? 왜 여기 이러고 있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