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드랭의 노트 다시 얻기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퀘스트[마가티아] 필리아를 위하여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런... 이제야 필리아에게 드랭의 노트를 건네기로 결정했는데 그만 그것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어쩌지? 그 책이 누군가의 손에 함부로 들어간다면 안 될 텐데...? 엘나스로 돌아간 알케스터에게 상담해 보자.
진행중
알케스터는 곤혹스러운 얼굴로 그런 실수는 하지 말라며 화를 냈다. 다행히도 그의 마법의 힘이면 드랭의 노트를 찾을 수 있는 모양이니, 잠시 기다려 보자.
완료
알케스터에게서 드랭의 노트를 받았으니, 어서 결정한 대로 필리아에게 가자. 아직 선택을 번복할 기회는 있으니 다시 생각해 봐도 상관 없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무슨 일로 여길 다시 찾았는가? 선택은 모두 자네의 몫. 어떤 선택이든 좋으니 자네 스스로의 판단으로 하길 바라네만... 뭣이? 드랭의 노트를 잃어버렸단 말인가?
1
알케스터
허어... 이런. 도대체 정신이 있는 겐가 없는 겐가... 그 책에는 마가티아에 관한 모든 진실이 감춰져 있다네. 그런 책을 이토록 함부로 하다니... 그게 자네의 선택인가? 단순한 실수일 뿐이라면 사람을 잘못 본 것 같군...
2
알케스터
이번 한 번만 자네에게 셀수를 만회할 기회를 주지. 약속해 주게. 무거운 결정의 무게를 진 자답게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그리 약속해 준다면 이번만큼은 그 책을 찾아 자네에게 돌려주도록 하지.
yes\0
알케스터
그 약속, 한 번 믿어 보지. 잠시만 기다려 주게. 연금술의 향이 진하게 밴 책이니만큼 찾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이네....
no\0
알케스터
그럴 수 없다면 자네에게 책을 줄 수 없네. 어려운 결정을 맡기에 자네는 너무 가벼운 사람 같구만.
진행중0
알케스터
이번만은 책을 찾아 주었지만...다시 한 번 책을 잃어버린다면 그 땐 더 이상 자네에게 기회는 없네. 자네에게서 선택의 기회를 박탈하겠네. 제발 신중히 결정하길 바라네.



 드랭의 노트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