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의 노트
[마가티아의 비밀] 감춰진 글자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의 진실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알케스터에게 드랭의 노트를 보여주자, 그는 침착한 얼굴로 노트에 숨겨진 글을 읽고 싶거든 호문스큘러의 피를 가져오라고 말했다. 

호문스큘러의 피 0/1
완료
알케스터의 말대로 호문스큘러의 피를 가져왔다. 알케스터는 망설임 없이 그 피를 드랭의 노트에 부어버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이 노트에는 굉장히 고난도의 연금술이 작용했네. 노트의 주인이 꽤 실력있는 연금술사인 모양이야... 숨겨진 글자들을 보는 게 쉽지는 않겠군. 연금술로 해약을 만든다면 한참 걸리겠어.
1
알케스터
하지만 자네가 강하다면, 그보다 훨씬 쉬운 방법이 있지. 어떤가? 그 일을 해볼텐가?
yes\0
알케스터
그렇다면 호문스큘러의 피를 구해 오게. 호문스큘러의 피에는 진실을 밝히는 놀라운 힘이 감춰져 있지만, 그 흉폭하고 사나운 몬스터에게서 피를 채취해 오는 일이 그리 쉽지는 않지...
no\0
알케스터
그럴 수 없다면 대신 연금술로 해약을 만들어야 하는데... 그 약의 재료 또한 구하기 만만치 않다네. 무엇보다 만드는데 100년 정도는 걸리는데... 괜찮겠나?
진행중0
알케스터
음? 호문스큘러의 피는 가져왔나? 오오... 과연 잘 가져왔군. 좋네. 이것만 있으면 노트에 숨겨진 글을 읽을 수 있지. 어떻게 하냐고? 바로 이렇게라네.

 118800 exp
yes\0
알케스터
(알케스터는 망설임 없이 호문스큘러의 피를 드랭의 노트 위에 부어버렸다.)
stop\item\0
알케스터
아직 호문스큘러의 피를 구하지 못한 모양이구만... 그 몬스터는 마가티아에서만 서식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