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설원 장미의 씨앗 구하기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퀘스트[마가티아] 휴머노이드 A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휴머노이드 A이 부탁한 설원 장미의 씨앗. 그것은 엘나스알케스터에게서 구할 수 있다고 한다. 어서 알케스터에게 가보자.
진행중
알케스터는 설원 장미의 씨앗은 연금술사들만이 알고 있는 것인데 어떻게 알고 있냐고 신기해 하며, 리티 100마리만 처치해 준다면 설원 장미의 씨앗을 주겠다고 말했다. 

리티 0 / 100
완료
알케스터에게 설원 장미의 씨앗을 받았다. 좋아, 이제 다시 휴머노이드 A에게 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이 늙은이에게 무슨 볼 일이라도 있는가? 마법이나 연금술에 관한 거라면 뭐든 도와줄 수 있네만... 응? 설원 장미의 씨앗? 그거라면 물론 가지고 있지만... 자네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알고 있는 건가?
1
알케스터
설원 장미는 연금술로 만들어내는 꽃. 보통 사람들은 알지 못하지... 자네는 연금술사도 아닌 것 같은데 어찌 그에 대해 아는지 모르겠군...
2
알케스터
설원 장미의 씨앗은 귀한 물건일세. 그냥 줄 수는 없지... 한 가지 부탁만 들어준다면 설원 장미의 씨앗을 주겠네. 어때? 해보겠는가?
yes\0
알케스터
그럼 리티 100마리만 처치해 주게. 그 녀석들이 오르비스 탑을 망가뜨리고 있다고 마을 주민들의 원성이 자자하거든. 자네가 그 일을 도와준다면 설원 장미의 씨앗을 주겠네.
no\0
알케스터
거절한다면 설원 장미의 씨앗도 줄 수 없지... 미안하네.
진행중0
알케스터
오오. 리티 100마리를 모두 퇴치했군. 정말 수고했네. 받게, 바로 이게 설원 장미의 씨앗이라네.



 설원 장미의 씨앗 1개

 3000 exp
yes\0
알케스터
하지만 이걸 피우려면 연금술사가 나서야 할 텐데... 어떻게 설원 장미를 피우려는 건지 모르겠군. 씨앗만으로는 아무런 가치도 없는데 말이야...
stop\mob\0
알케스터
아직 리티 100마리를 모두 처리하지 못했구먼... 서둘러주게. 녀석들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곤란해하고 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