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인간이 되고 싶은 휴머노이드
[마가티아] 휴머노이드 A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머노이드 A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미스릴 파편 0 / 20
 젤라틴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인간도 기계도 아닌 자, 휴머노이드 A. 그에게는 간절히 원하는 것이 있다고 한다. 휴머노이드 A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휴머노이드 A. 그는 필리아에게 설원 장미를 선물하고 싶다며 젤라틴 20개미스릴 파편 20개를 구해 달라고 했다. 젤라틴은 큐브슬라임에게서, 미스릴 파편은 미스릴 뮤테에게서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완료
모든 재료를 구해주자 휴머노이드 A는 감사 인사를 했다. 정말 기뻐 보이는데... 하지만 그는 왜 필리아에게 선물을 하려는 걸까? 휴머노이드 A는 필리아를 사랑하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머노이드 A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혹시 당신은 설원 장미를 본 적이 있으신가요? 눈처럼 하얗고 투명한, 하지만 향기로운 장미이지요. ...필리아씨께 그 꽃을 선물하고 싶은데... 모험가님께서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
yes\0
휴머노이드 A
그렇다면 젤라틴 20개미스릴 파편 20개를 구해 주세요. 젤라틴은 큐브슬라임에게서, 미스릴 파편은 미스릴 뮤테에게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설원 장미의 씨앗은 친절한 모험가님의 도움으로 이미 구했어요. 그럼 나머지 재료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no\0
휴머노이드 A
...어려우시다면 어쩔 수 없겠지요. 역시 이런 건 스스로의 힘으로 해야 하는 걸까요?
진행중0
휴머노이드 A
아.... 모든 재료를 구해 오셨군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 설원 장미를 피워 보아야겠군요...

 237600 exp
yes\0
휴머노이드 A
필리아씨는... 설원 장미를 좋아할 것 같아요. 왜인지는 모르지만... 그런 생각이 듭니다.
stop\item\0
휴머노이드 A
부탁 드린 것을 잊으신 모양이군요. 큐브슬라임에게서 젤라틴 20개를, 미스릴 뮤테에게서 미스릴 파편 20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