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인간이 되고 싶은 휴머노이드
[마가티아] 설원의 장미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머노이드 A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 휴머노이드 A (완료)


 설원 장미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휴머노이드 A는 설원 장미의 꽃이 필 때가 되었지만, 인간의 따뜻한 손이 아니면 그 꽃을 꺾을 수 없다며 그를 대신하여 설원 장미를 꺾어 필리아에게 선물해 달라고 부탁했다. 무척 슬픈 표정으로... 

설원 장미를 피게 하려면 5월의 이슬이 필요하다고 하니 5월의 이슬을 구한 뒤 휴머노이드 A에게 말을 걸어 설원 장미를 피우고 싶다고 얘기해보자.

Tip. 5월의 이슬은 호문쿨루에게서 얻을 수 있다.
완료
필리아에게 설원 장미를 건네 주었다. 설원 장미를 받은 그녀는 무척 놀란 듯하다. 약간 복잡한 표정의 그녀... 휴머노이드 A의 사랑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머노이드 A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전에는 도와주셔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설원 장미는 무사히 심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꽃이 필 때가 되었군요.
1
휴머노이드 A
설원 장미는 차갑지만, 그렇기에 그 꽃은 인간의 따뜻한 손이 아니면 꺾을 수 없답니다. 휴머노이드의 손으로 꽃을 만진다면... 그 꽃은 형체도 없이 부서져 버리겠지요.
2
휴머노이드 A
그러니 모험가님... 부탁 드립니다. 당신이 설원 장미를 꺾어 그녀... 필리아에게 전해 주세요.
yes\0
휴머노이드 A
설원 장미는 스스로의 힘으로는 피지 못하는, 약한 꽃이랍니다.

당신이 호문쿨루에게서 5월의 이슬을 구한 뒤 장미를 피우겠다고 저에게 말을 걸어주면 부화기가 있는 곳으로 보내드리지요.

설원 장미의 씨앗이 잠들어 있는 샬레 위에 5월의 이슬을 놓아주세요. 그렇게 핀 설원 장미를 꺾어 필리아씨에게 전해 주시면 된답니다.
yes\1
휴머노이드 A
설원 장미를 피울 준비가 되신다면 다시 찾아와 주세요. 설원 장미를 심어 놓은 곳으로 당신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no\0
휴머노이드 A
어려우시다면 어쩔 수 없겠죠... 인간이었다면, 이런 부탁을 드릴 필요도 없었을 텐데...
진행중0
필리아
...무슨 일이시죠? 이건... 꽃? 설원 장미군요... 굉장히 귀한 꽃인데 이걸 왜 주시는 건지... 네? 휴머노이드 A의 선물이라고요?

 237600 exp
 카리스마 35
yes\0
필리아
이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꽃이에요. 하지만 그가 왜 이런 걸 주는 건지... 휴머노이드 A... 좋은 인간, 아니... 좋은 휴머노이드이지만 저에겐 남편이 있는데...
stop\npc\0
휴머노이드 A
아직 필리아씨에겐 가지 않으신 모양이군요. 설원 장미를 구해 그녀에게 가주세요. 설원 장미는 5월의 이슬이 있어야만 완전히 꽃을 피운답니다. 5월의 이슬은 호문쿨루에게서 얻을 수 있어요.
stop\item\0
필리아
무슨 일이시죠? 되도록이면 말을 걸지 말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