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키니를 위한 선물
[마가티아] 키니를 위한 선물
레벨 9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머노이드 A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 키니의 친구 휴머노이드 A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휴머노이드 A는 키니를 위한 선물을 연성해 주었다. 인간이 아니어도 연성을 할 수 있는 건가? 

어쨌든 휴머노이드 A는 뮤테의 모형을 만들었다. 여자 아이를 위한 선물로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지만, 연금술사의 마을에서는 이런 게 보편적일지도 모르지... 어서 키니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선물을 받은 키니는 무척 기뻐했다. 휴머노이드 A와 매우 사이가 좋은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머노이드 A
아. 마침 잘 오셨군요. 키니를 위한 선물을 연성했답니다. 자, 보세요. 뮤테의 모형이에요.

뮤테의 모형 

 키니는 연금술에 관심이 많으니 분명 기뻐할 것입니다. 자, 그럼... 이왕이면 선물 배달까지 모험가님께서 도와주시겠어요?
yes\0
휴머노이드 A
감사합니다. 당신께서 도와주셔서 만든 선물이라는 걸 알면, 키니가 더욱 기뻐할 거예요. 그럼 어서 키니에게 선물을 전해 주세요.
no\0
휴머노이드 A
앗. 왜죠? 선물 전달은 쑥스러우신가요? 걱정 말고 선물 배달을 도와주세요. 이건 당신께서 하는 선물이기도 하지 않습니까?
진행중0
키니
으응? 키니한테 할 말이라도 있으세요? 에엣... 이건? 와아! 뮤테의 모형이잖아요! 정말 멋져요! ...그런데 이거... 키니 주시는 거예요?
1
키니
아하. 휴머노이드 A의 선물이군요. 에헤헤헤. 굉장히 갖고 싶었던 건데... 어떻게 알았지? 모험가님도 이걸 만드는걸 도와주셨다니... 정말 고마워요. 무척 기뻐요.

 237600 exp
 통찰력 30
yes\0
키니
에헷. 어서 가서 휴머노이드 A에게도 감사 인사를 해야겠어요!
stop\npc\0
휴머노이드 A
아직 키니에게는 가지 않으신 건가요? 무척 기뻐할 텐데... 어서 가서 전해주세요.
stop\item\0
키니
으응? 키니한테 무슨 할 말이라도 있으세요?
lost\0
휴머노이드 A
뮤테의 모형을 잃어버리셨다고요? 이런... 전에 여러 개 만들어두어서 다행이군요. 이걸 키니에게 가져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