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키니를 위한 선물
[마가티아] 키니의 친구 휴머노이드 A
레벨 9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머노이드 A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강철 파편 0 / 20
 강철 파편 강화형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가티아에는 이상한 존재가 있다. 인간이며 동시에 기계인 사람. 휴머노이드... 휴머노이드 A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는 휴머노이드 A 심지어 그는 그를 만든 사람이 누군지조차 알지 못한다고 한다. 하지만 그는 키니라는 친구가 있어 외롭지 않다는데... 휴머노이드와 요정 소녀의 우정이라니 신기한걸? 그는 키니를 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며 선물의 재료인 강철 파편강철 파편 강화형을 구해 달라고 했다. 

강철 파편 0/20  
강철 파편 강화형 0/20 
완료
휴머노이드 A에게 재료를 가져다 주었다. 그러자 그는 연성으로 선물을 만들 테니 잠시 기다려 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머노이드 A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오랫동안 많은 곳을 여행하셨겠지만... 휴머노이드를 보신 일은 지금까지 없으신 모양이군요. 무척 놀란 표정이시네요. 하긴... 이 마가티아에도 휴머노이드는 단 한 명뿐이니까요.
1
휴머노이드 A
전 과거를 기억하지 못한답니다. 아니, 그런 것이 없을지도 모르죠. 심지어 절 만든 사람이 누구인지도 기억하지 못하죠. 그저 언제부터인가 이 자리에 있었을 뿐...
2
휴머노이드 A
하지만 그것이 슬프지는 않답니다. 이 자리에 있는 것에 만족하고 있거든요. 휴머노이드가 만족이라는 단어를 말하는 게 이상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정말이랍니다. 이 곳이 좋아요. 친구도 있고요. 친구가 누구냐고요? 후훗. 그건 바로 키니랍니다.
3
휴머노이드 A
작은 요정 친구 키니는 이 곳까지 자주 찾아와 준답니다. 키니 덕분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있을 때가 많아요. 그래서 키니에게 뭐라도 선물하고 싶은데... 모험가님께서도 도와주시겠어요?
yes\0
휴머노이드 A
그렇다면 선물의 재료인  강철 파편강철 파편 강화형20개씩 구해 주시겠어요? 그걸 이용해서 뭐라도 만들어 주고 싶네요. 키니 마음에 꼭 들 선물을 말이죠.
yes\1
휴머노이드 A
강철 파편과 강철 파편 강화형은 각각 아이언 뮤테강화된 아이언 뮤테에서 구할 수 있답니다. 
no\0
휴머노이드 A
모험가님께서도 키니와 한 번 이야기해 보세요. 이런 음울한 마을에 어울리지 않게 활기차고 명랑한 아이랍니다. 함께 대화하면 마음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인간과 휴머노이드의 감정이 같을지는 확신할 수 없지만요...
진행중0
휴머노이드 A
어서 오세요, 모험가님. 키니를 위한 선물 재료는 모두 구해 오셨어요? 아... 모두 가져오셨군요. 감사합니다. 이제 이걸로 선물을 만들어 보아야겠군요. 어떤 선물일지, 기대되지 않으세요?

 237600 exp
yes\0
휴머노이드 A
선물을 연성하려면 시간이 걸리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top\item\0
휴머노이드 A
아직 강철 파편 20개강철 파편 강화형 20개를 전부 모으지 못하셨군요. 키니를 위한 선물을 만들려면 모든 재료가 갖춰져야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