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키니의 D.로이 연구!!!
레벨 9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키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 키니의 네오 휴로이드 연구!!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연금술사 요정 소녀 키니! 그녀의 연구는 어디까지 계속될까? 그녀의 연구를 도와주자! 
진행중
키니는 강력한 D.로이를 연구하고 싶다고 한다. 굉장한 열정인걸? 그러자 키니는 이유가 있으니 당연한 노력이라며, D.로이의 망가진 기계심장 1개를 가져다 달라고 말했다. 

망가진 기계심장 0/1 
완료
키니가 이렇게 열심히 기계 인형을 연구하는 것은 그녀의 친구 휴머노이드 A를 위해서라고 한다.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그의 소망을 들어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중이라는 것이다. 과연 키니는 휴머노이드 A를 인간으로 만들어 줄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니
와앗! 친절한 모험가님이다!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덕분에 로이드에 대해서도 네오 휴로이드에 대해서도 완벽하게 연구할 수 있었어요.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모두 모험가님 덕분이에요! 

굉장한 열정인데?
 
1
키니
응? 에헤헷. 당연하죠! 키니에게는 연구를 해야할 이유가 있는걸요? 그래서 말인데... 모험가님. 한번만 더 연구를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
yes\0
키니
우와아! 정말이죠, 모험가님? 정말 기뻐요! 그럼 D.로이가 가지고 있는 망가진 기계심장을 구해 주세요. 굉장히 강한 녀석이라 어떻게 구해야 할까 걱정했는데, 모험가님같이 강하고 용감한 분이 도와주신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no\0
키니
하긴... 벌써 몇 번이고 모험가님께서 도와 주셨는데... 또 부탁드리면 안 되겠죠? 그럼 이번에는 스스로 구해볼게요.
진행중0
키니
망가진 기계심장은 가지고 오셨어요? 와아... 정말 굉장해요! 벌써 몇 번이고 도와주셨으면서 망가진 기계 심장까지 구해 주시다니... 지금까지 걱정 없이 실험한 건 다 모험가님 덕분이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연구에 무척 도움이 되었어요.



 튼튼한 기계 장갑 1개
yes\0
키니
기계 인형 연구는 절대 쉽지는 않지만, 모험가님께서 도와주신 은혜를 생각해서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할게요. 그렇게 하다보면 언젠가 휴머노이드 A의 소망도 들어줄 수 있겠죠?
yes\1
키니
휴머노이드 A은 기계 인형이에요. 로이드들처럼 아무 생각도 하지 못하는 인형이 아니라, 인간에 가까운 기계 인형... 하지만 그는 인간이 되고 싶대요.
yes\2
키니
휴머노이드 A는 정말 착하고 상냥한 좋은 사람이에요. 인간은 아니지만, 꼭 인간 같아요. 그러니... 키니는 휴머노이드 A가 바라는걸 이루어주고 싶어요.
yes\3
키니
아, 혹시 D.로이에게서 망가진 기계심장을 더 구할 수 있으시면 더 구해다 주세요. 완전히 분해해서 연구한 후에 다시 연구할 때는 새로운 망가진 기계심장을 구해야 하거든요. 그러니 망가진 기계심장이 더 생기시면 3일 후에 가져다 주세요. 한 번 연구하는데 3일은 걸리니, 그 후에요!
stop\item\0
키니
망가진 기계심장은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D.로이는 굉장히 강하니까, 조심해서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