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 키니의 네오 휴로이드 연구!!
레벨 9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키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 키니의 로이드 연구 (완료)


 콘센트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연금술을 공부하는 작은 요정 키니. 그녀가 연구하는데 뭔가 도움이 필요한 것 같은데...
진행중
키니의 연구가 이제 로이드에서 네오 휴로이드의 연구로 발전한 모양이다. 키니는 네오 휴로이드를 연구하기 위해 콘센트를 구해다 달라는데... 

콘센트 0/40
완료
키니에게 콘센트를 모두 가져다 주었다. 알고보니 그녀는 사실 제뉴미스트의 연금술사들에게 연금술을 배웠다는 것 같다. 하지만 점점 알카드노의 연구에 관심이 생겨서 그녀를 가르친 연금술사들에게 비밀로 연구를 하고 있다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니
앗! 당신은 전에 로이드 연구를 도와줬던 그 모험가님! 반가워요! 덕분에 로이드의 구조에 대해서 완전히 파악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요즘에 하는 다른 연구에 또 다른 재료가 필요한데... 모험가님께서 다시 한 번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
yes\0
키니
와아! 정말 감사해요! 그럼 네오 휴로이드콘센트40개만 구해 주세요. 네오 휴로이드는 로이드에서 한단계 발전한 기계 인형인데, 항상 커다란 동력원을 달고 다니고 있답니다.
yes\1
키니
네오 휴로이드의 동력원과 동체 사이를 잇는 콘센트를 연구하면, 최대한 손실 없이 힘을 전달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을 것 같아요.
no\0
키니
에엣. 바쁘신가요? 그렇다면 어쩔 수 없죠. 우웅... 그럼 콘센트는 어디서 구한다?
진행중0
키니
와앗! 콘센트다, 콘센트! 정말 감사해요! 이 정도면 네오 휴로이드의 에너지 전달 방식에 대해서도 확실히 분석할 수 있을 거예요!

 237600 exp
yes\0
키니
아참, 키니가 이런 부탁을 했다는 건 다른 연금술사 아저씨들한테 비밀로 해주세요. 사실 제뉴미스트 아저씨들에게 연금술을 배웠거든요. 기계인형 연구는 알카드노 쪽이라, 아저씨들이 알면 무지무지 잔소리를 할 거예요. 그러니 비밀! 약속이에요?
stop\item\0
키니
우웅.. 콘센트 40개는 아직 못 구하신 거예요? 모험가님도 네오 휴로이드하고 싸우는 건 어려우신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