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슬픔에 잠긴 요정2
키니의 비밀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필리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달빛 한 모금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슬픈 표정의 요정 필리아. 그녀의 딸 키니는 이제 건강해졌을까? 다시 필리아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필리아는 키니의 몸이 완전히 치유되지 않았다며, 다시 한 번 에릭손에게 가서 약을 구해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에릭손은 다시 올 줄 알았다는 반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필리아
아, 당신은... 일전에 키니를 위한 약을 전해 주신 여행자 분이군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하지만...

키니는 어떤가요?
 
1
필리아
여전히 좋지 않아요... 약이 듣는 듯 싶었는데, 결국 다시 원점이 되더군요... 하아... 여행자님. 여행자님께서 다시 한 번 도와 주시면 안 될까요?
yes\0
필리아
정말 감사드려요. 에릭손은 약이 듣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다시 한 번 찾아와 달라고 했답니다. 그 애는 약이 듣지 않을 걸 알고 있었던 모양이에요. 그러니, 당신께서 다시 오르비스로 가서 에릭손에게 다른 약을 받아와 주세요. 그럼 기다리겠습니다.
no\0
필리아
하긴... 여행자님도 여행자님의 일이 있으실 텐데, 너무 귀찮게 해드리고 말았군요.
진행중0
에릭손
어어? 넌 전에 필리아의 소식을 전해다 준 그 녀석이잖아... 네가 여기까지 다시 왔다는 건, 키니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의미이겠지? ...휴. 요정이라면 간단히 치료할 수 있었을 텐데 그 아이는 그렇지 못해서...

 300 exp
stop\npc\0
필리아
아직 에릭손에게 가지 않으신 모양이네요. 한 번 가보셨으니, 그 애가 어디 있는지 모르시는 건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