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슬픔에 잠긴 요정1
달빛 한 모금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릭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공원
퀘스트에릭손의 약 재료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에릭손은 흐린 표정으로 달빛 한 모금이라는 약과 편지를 건네 주며, 필리아에게 전달해 달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 약으로 키니의 병이 해결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는데...
완료
약을 받아든 필리아는 아직도 표정에 걱정이 가득하다. 키니의 병이 생각한 것보다 심각한 모양인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릭손
음... 마침 잘 왔어. 약이 완성되었어. 자, 그리고 이건 필리아에게 보내는 편지야. 약과 함께 전달해줘. 지금 당장 마가티아로 출발할 거지?
yes\0
에릭손
최선을 다해 만든 약이지만, 저것 가지고 될지 모르겠다... 키니같이 특별한 경우에도 통할지... 글쎄... 아무튼 일단 어서 그 약과 편지를 필리아에게 전해 줘.
no\0
에릭손
음... 아직 마가티아로 가지 않을 생각인 모양이네. 그럼 마가티아로 갈 때 다시 찾아와.
진행중0
필리아
아...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에릭손은 만나 보셨어요? 아, 이게 바로 그 아이가 만든 약이로군요. 그리고 편지까지... 한동안 동생에게 연락을 하지 못해 미안했는데, 다행이네요... 이제 이 약이 있으니 한시름 놓을 수 있겠죠?



 필리아의 워프가루 10개

 33000 exp
yes\0
필리아
키니만 건강해질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그가 사라진 이상, 키니만이 전부니까요...
stop\npc\0
에릭손
필리아에겐 아직 안 간 거야? 조카가 걱정된다구. 어서 가봐.
stop\item\0
필리아
에릭손에게는 아직 가지 않으신 건가요? 그라면 키니를 위한 약을 분명 만들어줄 거예요.
lost\0
에릭손
에엣....? 전에 준 것들을 잃어버렸다고? 이봐! 그건 키니를 치료할 중요한 약과 편지라고! 만들어 둔 게 더 있으니, 일단 주겠지만 앞으로는 잃어버리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