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슬픔에 잠긴 요정1
에릭손의 약 재료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릭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공원
퀘스트필리아의 걱정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놀랍게도 에릭손은 필리아의 동생인 것 같다. ...말도 안돼! 하지만 에릭손은 진지한 얼굴로 누나를 돕기 위해서는 얼마든지 나서겠다며, 약의 재료인 루나픽시의 달조각 100개를 구해 달라고 말했다.
루나픽시의 달조각 0/100
완료
에릭손의 말대로 재료를 구해다 주자, 그는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릭손
휴우. 필리아가 오르비스를 떠난지 벌써 몇 년인지 모르겠군. 그 망할 연금술사 때문에 마가티아에까지 가 있다니... 게다가 딸까지 낳았을 줄은 정말 몰랐어. 조카까지 생겼을 줄은 정말 몰랐어. 응? 필리아와 무슨 관계냐고? 필리아는 내 누나야.
1
에릭손
필리아의 부탁이라면 물론 들어 줘야지. 약은 만들어 주겠어. 하지만 키니라는 아이의 상태가 편지에 쓰여 있는대로라면, 약을 만드는 게 쉽지는 않겠는걸... 괜찮다면, 네가 좀 도와주지 않겠어?
yes\0
에릭손
음... 키니를 위한 약을 만들려면... 이거 어렵군... 음... 그러니까, 루나픽시의 달조각 100개를 구해와 줘. 그걸로 일단 약을 만들어 볼게.
no\0
에릭손
도와줄 수 없다니, 이제와서 치사하잖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라고.
진행중0
에릭손
음... 재료는 다 구해 왔어? 좋아. 네가 재료를 구하는 동안, 다른 필요한 것들도 모두 준비해 놓았으니. 그럼 이제부터 약을 만들게. 쉽게 만들 수 있는 약이 아니니 조금만 기다려 줘.

 5000 exp
stop\item\0
에릭손
아직 재료를 다 모으지 못했잖아? 루나픽시의 달조각 100개야. 잊지 말고 전부 구해다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