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슬픔에 잠긴 요정1
필리아의 걱정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필리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가티아에는 항상 슬픔에 잠긴 듯한 요정, 필리아가 있다. 그녀가 걱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진행중
필리아는 그녀의 딸 키니가 활발해 보이지만 사실 매우 몸이 안 좋아서 걱정이라며, 키니를 위해 오르비스에릭손에게 약을 받아와 달라고 말했다.
완료
에릭손은 필리아에 대해 알고 있는 듯하다. 그럼 필리아의 부탁 또한 들어주지 않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필리아
아아... 어떻게 해야 할지... 이럴 때 그가 있다면 도움이 되어 주었을 텐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1
필리아
아... 여행자 분이신가요? 마가티아에 여행오는 분은 드문데... 반가워요. 저 옆에 있는 저 아이가 바로 딸 키니랍니다. 항상 생글생글 웃고 있지만, 사실 저 아이는 몸이 좋지 않아요...
2
필리아
하지만 마법에 일가견이 있는 제뉴미스트의 협회장도 키니를 도와줄 방법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알카드노요? ...알카드노 쪽에서는 달가워하지 않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3
필리아
이럴 때 그 애라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은데... 연락이 닿질 않아서... 아! 혹시 여행자님은 오르비스에 가보셨나요? 그 곳에 가본 적이 있으시다면 한 가지 부탁을 드려도 될까요?
yes\0
필리아
오르비스의 에릭손이라는 요정을 아세요? 그는 요정의 약에 일가견이 있으니 그에게 도움을 청하고 싶어요. 그라면 키니를 도와줄 수 있을 거예요. 필리아의 부탁이라면, 그도 틀림없이 힘을 써 줄 테니, 그에게 약을 만들어 달라고 전해 주세요.
no\0
필리아
어려우신 모양이군요...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요. 아아, 어떻게 해야 한담...
진행중0
에릭손
음...? 무슨 일이지? 네로랑 놀아줘야 해서 바빠. ...뭐? 필리아의 부탁으로 왔다고? 너 필리아에 대해 알고 있는 거야?!

 5000 exp
stop\npc\0
필리아
아직 에릭손에게는 가지 않으신 건가요? 그는 오르비스에 있답니다....
lost\0
필리아
아... 편지를 잃어버리신 모양이군요. 편지라면 얼마든지 다시 써드릴 테니, 제발 에릭손에게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