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알카드노와 실종된 연금술사
[마가티아의 비밀] 브로커 한의 정보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매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카드노 협회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매드의 시험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진실을 밝힐 사람이 필요하다. 그렇게 말한 매드는 드랭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드랭은 실종되기 얼마 전부터 브로커 한과 자주 접촉했다는 것 같은데... 그럼 브로커 한을 찾아가 보자. 브로커 한과 대화를 하려면 어느 정도 메소를 가지고 가야겠지...
완료
브로커 한은 드랭 대해 뭔가 알고 있는 듯 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매드
자네를 완전히 믿는 것은 아니야. 하지만 그렇기에 오히려 자네에게 이 일을 맡길 수 있을 것 같군. 제뉴미스트와도 알카드노와도 상관없는 제 삼자의 눈으로 드랭을 보고 그가 뭘 원했는지, 그리고 그것이 정당했는지 아닌지... 판단해 주게.
yes\0
매드
드랭은 실종되기 얼마 전부터 수상한 자와 접촉을 했다고 하더군. 브로커 한을 아는가? ...소문이 좋지 않은 자야. 하지만 거래만큼은 확실하다고 하니, 믿을 수 있을 듯 하네. 그에게서라면 드랭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걸세.
yes\1
매드
아... 한가지 알아두게. 브로커 한은 메소를 좋아하는 자라네. 메소가 없는 사람은 상대조차 하지 않는다고 하니, 어느 정도 준비해 두고 가는 게 좋을 걸세.
no\0
매드
진실이 두려워진 겐가? 그렇다면 어쩔 수 없겠지. ...드랭에 관해서는 더 이상 파고들지 않는 게 현명할지도 모르니...
진행중0
브로커 한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말만 해. 물건? 정보? 아니면 사람? 뭐라도 구해다 주지... 응? 실종된 연금술사, 드랭... 말인가? 흐음...  맞아. 그가 실종되기 얼마 전부터 이 브로커 한을 자주 찾아왔지. 그런데, 그게 왜? 뭐? 드랭에 대한 정보를 달라고?
1
브로커 한
뭐 좋아. 그에 대한 정보는 50000메소다. 네가 정보료를 지불한다면, 그에 대해 이야기해주지.

 178200 exp
yes\0
브로커 한
큭큭큭... 이거 의외의 벌이로군. 좋아. 좋아. 그럼 드랭에 관한 정보를 알려줄 테니, 준비가 되면 찾아오라고.
stop\npc\0
매드
아직 브로커 한에게는 가지 않은 건가? 그는 장사꾼. 그것도 어둠을 파는 장사꾼이니 메소 없이는 대화하기 힘들 거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