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생명연금, 그리고 실종된 연금술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러셀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구소 중앙게이트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로이드 파괴하기 (완료)


러셀론의 알약 사용하기 (#R3314ExaRef3314#)

상태정보
시작가능
알카드노의 러셀론. 그가 갑자기 그 동안 그의 부탁을 잘 들어준 보답을 하고 싶다고 한다... 뭔가 의심스럽지만 좋게 생각하고 러셀론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러셀론은 그의 일을 많이 도와줘서 고맙다며 연구소 B-1 구역에 있는 자신의 책상에 가서 거기에 놓인 약을 먹으라고 했다. 그리고 약의 효과가 없어지기 전에 오라는데... 잠깐, 이거 인체실험 아니야?!
완료
역시 약은 위험한 것이었다! 다행히도 해독약은 받았지만 어쨌든 위험하잖아 이건! 러셀론의 말에 따르면 그가 지금 하고 있는 연구는, 예전 그의 친구였던 실종된 연금술사와 함께 하던 것이라고 한다. 실종된 연금술사는 인체의 상태를 변경시키는 연구를 했던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러셀론
오호~ 정말 다시 찾아왔줬군. 신입. 넌 신입이면서 정말 열심히 했어. 많은 도움이 됐지. 정말 고맙게 생각해... 그런 의미에서 너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했는데 받아주지 않겠어?
yes\0
러셀론
후후후후후...(히죽) 좋아. 그럼 저 연구소 B-1 구역에 가봐. 거기 책상 위에 얼마 전에 새로 개발한 약이 있으니 그걸 먹도록 해... 아, 이왕이면 약의 효과도 보고 싶으니 약을 먹고 이리로 다시 와주면 고맙겠군... 아니, 꼭 약을 먹고 오도록 해.
no\0
러셀론
싫다는 건가? ...이런 순수한 호의를 거절하다니 이 러셀론은 마음에 상처를 크게 받았다네...
진행중stop\defaultEx\0
러셀론
...아직도 약을 먹지 않은 모양이군. 이 러셀론을 믿지 못한다는 건가? 알카드노 선배로서 자네에게 모범만을 보였다고 생각해 왔는데....

(연구소 B-1 구역에 있는 러셀론의 책상에 놓인 약을 먹고 돌아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