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로이드 파괴하기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러셀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구소 중앙게이트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러셀론의 연구 재료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가티아의 연금술사 러셀론... 그는 약을 연구, 제조하는 사람인 것 같다. 그런데 이번 그의 연구에 뭔가 부족한 것이 있다는데...? 부족한 것? 그게 뭘까? 러셀론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러셀론은 갑자기 지하 물품 창고에 있는 로이드를 파괴해 보라고 말했다. 로이드의 처치라... 불가능한 건 아니겠지만 갑자기 왜 이런 부탁을 하는 거지? 이건 제뉴미스트 방해의 일종인가?  

로이드 0 / 80 
완료
로이드을 모두 처치하고 러셀론에게 말하자, 그는 왠지 만족한 듯한 웃음을 지었다. 뭐, 뭐지? 왠지 불길한 웃음인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러셀론
생각해 보니 루모는 꽤 강력해서 잎사귀를 구하기 힘들었을 텐데... 이상하군. 너... 허약해빠진 이 마을의 연구자들과는 좀 다른 것 같아. 연구만 하던 사람이라면 이렇게 강할 리가 없는데...
1
러셀론
흠. 뭐... 상관 없지. (아니 오히려 좋은 기회야...) 어때? 너 정도면 로이드도 처치할 수 있을까? 알카드노들이 심혈을 기울려서 만든 로이드는 전투용은 아니지만 꽤 강한데... 하지만 너라면 어쩌면 처치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군... 어때?
yes\0
러셀론
호오~ 그렇단 말이지? 그렇다면 가서 로이드 80마리를 쓰러뜨려보라고. 그 정도로 강한 사람은 마가티아에 흔치 않으니, 꼭 한 번 꼭 보고 싶군. 기대하지. 후후후후후....
no\0
러셀론
흠. 역시 그건 어려운가? 그렇다면 아쉽지만 어쩔 수 없군.
진행중0
러셀론
오호~ 로이드 80마리를 모두 퇴치하고 왔다고? 정말 대단하군. 대단해... 이렇게 튼튼할 줄이야. 정말 좋아! 자, 여기 수고했다는 뜻으로 주는 것이니까 받아 두라고.



 살살녹는 치즈 30개

 178200 exp
yes\0
러셀론
너처럼 강한 사람을 보게 되니 무척 기쁘군... 후후... 다음에 꼭 다시 여길 찾아와 줘. 꼭 말이야.
stop\mob\0
러셀론
아직 로이드 80마리를 다 쓰러뜨리지 못한 모양이군... 흠... 무척 기대하고 있으니 더 분발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