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제뉴미스트와 실종된 연금술사
[마가티아의 비밀] 카슨의 시험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뉴미스트 협회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사건, 그리고 실종된 연금술사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베딘으로부터 오래 전 어떤 사건이 있었고, 그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것은 사건을 일으킨 장본인, 실종된 연금술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또 한 사람... 협회장 역시 그에 대해 알고 있는 것 같은데...
진행중
카슨은 그 사건에 대해 알고 싶다면 그럴 만한 자격이 있음을 보이라며 호문이 있는 폐쇄된 연구실에 들어가 녀석들에게서 마력제어장치를 얻어 제어해 보이라고 말했다. 마력제어장치를 연구실에 있는 연성진에 던지면 저절로 제어가 되니, 제어를 하고 그 증거로 빛을 잃은 마력제어장치를 가져오면 된다는데... 폐쇄된 연구실카슨에게 말을 걸어 갈 수 있다.  

빛을 잃은 마력제어장치 0/1
완료
호문의 제어에 성공했다는 이야기를 전하자, 그제서야 제뉴미스트 협회장은 진지한 얼굴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슨
흠... 자네는... 얼마 전에 들어온 연금술사이지... 그래,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다 들었네. 고맙게 생각하네. ...그런데, 자네가 연구 외에 이상한 부분에도 관심이 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군. 

무슨 말씀이신가요?
 
1
카슨
그 사건에 대해 물었다 들었네. 단 한 명의 연금술사의 잘못된 연구로 인해 여러 명이 피해를 입었던 사건이지... 자랑스러운 일이 아니어서 신입 연금술사에게 알려주고 싶지 않았는데... 혹시 자네는 그 사건에 관심이 있는 건가? 

그렇습니다만...
 
2
카슨
그 사건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겠지만 이제 손을 떼 주게. 자네에게는 그 사건에 대해 알 자격이 없네. 그 사건은 연금술사들의 어둠과 관련되어 있으니... 자네가 감당할 만한 것이 아니야.

그건 모르는 일입니다.
 
3
카슨
...자신만만하군. 그러고 보니 베딘이 자네가 강하다는 이야기도 했었지... 자네라면 드랭의 집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 ...어떤가? 쉽지 않은 일이겠지만 실종된 연금술사, 드랭의 집을 수색하는 일을 해주겠나? 보상은 적지 않게 하지.
yes\0
카슨
그렇다면 그 전에 먼저 자네의 실력을 보여주게. 이 일을 할 수 있을지 없을지 자네를 시험해 보겠네. 시험은 간단하네. 폐쇄된 연구실로 가서 그 안에 있는 흉폭한 호문들을 제어하면 된다네.
yes\1
카슨
호문의 제어는 폐쇄된 연구실 중앙에 있는 연성진을 통해 가능하지. 연구실 안에 있는 호문들을 잡아 그 녀석들이 빼앗아 간 마력제어장치를 찾은 후, 그걸 연성진에 던지면 연성진이 작동하며 호문을 제어할 걸세.
yes\2
카슨
자네가 호문 제어에 성공했다는 증거로, 다 사용하여 빛을 잃은 마력제어장치를 가져 오면 자네를 믿어 보지. 힘들 것 같다면 포기해도 좋다네. 하지만 그렇다면, 자네는 더 이상 그 사건과 실종된 연금술사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없게 되겠지.
yes\3
카슨
갈 마음이 들거든, 나에게 다시 말을 걸어 폐쇄된 연구실로  보내달라고 하게. 흠, 과연 자네에게 호문을 제어할만한 힘이 있을까?
no\0
카슨
생각이 없다면 되었네... 대신, 다시는 실종된 연금술사와 그 사건에 대해 관심을 갖지 말게.
진행중0
카슨
호문의 제어에 성공했군...

 178200 exp
stop\item\0
카슨
자네의 손에는 빛을 잃은 마력제어장치가 보이지 않는군. 호문의 제어에 성공했다면, 그 증거를 가져와야지.
lost\0
카슨
마력제어장치를 잃어버렸다고? 이런... 주의해 주게. 다시 물건을 주는 건 어렵지 않지만, 자꾸 잃어버린다면 자네의 성실성을 의심할 수밖에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