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알카드노 방해하기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구소 1층 복도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베딘의 연구 돕기 (완료)


강화된 미스릴 뮤테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뉴미스트 소속의 연금술사 베딘에게 뭔가 계획이 있다는 것 같다. 제뉴미스트의 일원이 되었으니 그의 일에 동참해야겠지? 베딘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제뉴미스트는 알카드노와 대립하고 있다... 그건 알고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도 이런 부탁을 할 줄은 몰랐는걸? 어쨌건 베딘에게 부탁을 받았으니, 하지 않았다간 곤란해지겠지... 알카드노가 연구하던 강화된 미스릴 뮤테 100마리를 없애자. 

강화된 미스릴 뮤테  0 / 100
완료
베딘의 말대로 알카드노가 연구하던 강화된 미스릴 뮤테를 파괴하였다. 후우... 이래도 되는 걸까? 도대체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는 왜 이렇게 대립하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딘
아. 전에 마력석 만드는 걸 도와준 신입이잖아? 요새는 무슨 연구라도...? 안 바쁘면 이번 계획에 너도 동참하지 않을래? 무슨 계획이냐고? ...흠. 비밀이니까 동참하겠다고 말하면 이야기해 줄게.
yes\0
베딘
신입이라도 알 건 다 알고 있지? 제뉴미스트하고 알카드노가 사이가 안 좋다는 거 말이야... 그래서 말인데, 이번에 저 밉살스러운 알카드노들에게 골탕을 좀 먹여볼까 하고 있어. 후후후... 재밌겠지?
yes\1
베딘
저 쪽 알카드노 협회 지하에 가보면 알카드노들이 만든 기계장치들이 잔뜩 있어. 강화된 미스릴 뮤테라고 하는 건데... 그것들을 한 100개만 부수면 적당할 것 같아. 후후후. 알카드노 녀석들... 당하는 꼴 좀 보고 싶어.
no\0
베딘
흠... 동참하지 않겠다니 뭐 하는 수 없지. 넌 제뉴미스트로서의 마음가짐을 갖추려면 좀 더 시간이 걸릴 것 같다.
진행중0
베딘
오오~ 어때? 강화된 미스릴 뮤테 100마리는 없애버렸어? 으하하하! 그렇단 말이지? 잘 됐군. 꼴보기 싫은 알카드노 녀석들, 속 좀 타겠는걸? 너도 괜히 죄책감 가질 필요 없어. 알카드노 녀석들 하는 짓을 생각하면 이 정도도 모자라다고!

 178200 exp
stop\mob\0
베딘
흠... 아직 강화된 미스릴 뮤테 100마리를 다 없애지 못한 거야? 마음 약하긴... 그럴 필요 없어. 알카드노 녀석들이 하는 짓을 생각하면 그걸로도 모자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