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베딘의 연구 돕기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구소 1층 복도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제뉴미스트의 망토 (완료)


 사막의 불꽃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뉴미스트 소속의 연금술사 베딘에게 그의 일을 도와줄 사람이 필요하다는데...
진행중
베딘은 붉은 모래 난쟁이에게서 그의 연구에 모자란 재료인 사막의 불꽃 40개를 구해 달라고 했다. 
완료
베딘에게 사막의 불꽃을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딘
망토를 두른 걸 보니 네가 이번에 새로 들어왔다는 그 녀석인 모양이지? 반가워. 난 베딘이라고 해. 제뉴미스트에서 마력석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지. ...음? 마력석이 뭐냐고? 흠... 그건 마력을 모으도록 만들어진 마법 물품이야.
1
베딘
마력석 안에는 코어가 있어서 마법을 등록할 수 있어. 마법을 등록한 마력석은 마법석이라고 해. 마법을 배우지 않은 사람도 마법을 쓸 수 있도록 만들어주지. 예를 들면 오르비스의 마법석 같은 것도 마력석이 기본이 되고 있지.
2
베딘
마력석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는 은과 리튬이야. 은은 마법을 등록하는데 쓰이고, 리튬은 마력을 저장하는데 쓰이니까. 모든 마력석의 중심에는 은으로 만든 코어와 리튬으로 된 동력 장치가 들어가게 되어 있어. 다 이 베딘님이 힘들게 만든다는 말씀이지.
3
베딘
그런데... 요즘 화력이 많이 부족해서 말이야. 네가 나를 좀 도와 줄 수 있을까?
yes\0
베딘
우왓! 정말 도와주겠다는 거야? 그럼 마법석을 제련하는데 쓸 사막의 불꽃 40개붉은 모래 난쟁이에게서 구해다 줘.
no\0
베딘
흠... 하긴. 아직 신입이니 이런 건 어렵겠지? 알았어. 다시 해보겠다는 생각이 들면 말하라고.
진행중0
베딘
어, 재료를 모두 가져온 거야? 오오... 굉장한걸? 혹시 연금술사가 아니라 모험가 아니야? ...에이. 농담이니까 그런 표정 지을 거 없어. 아무튼 신입인데, 고생했어. 정말 고마워.

 178200 exp
yes\0
베딘
은은 연금술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광석이야. 마법의 힘을 특별한 물건에 깃들게 할 때는 항상 은이 필요하지. 은의 결에는 마법을 새길 수 있으니까. 기초 연금술 지식이야. 잊지 말라고. 신입.
stop\item\0
베딘
흠...사막의 불꽃 40개는 아직 먼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