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알카드노 가입하기
[마가티아의 비밀] 알카드노 협회장의 시험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로커 한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브로커와의 거래 (완료)


 10,000 필요

상태정보
시작가능
연금술과 기계공합의 결합. 새로운 연금술의 세계 알카드노. 하지만 마가티아의 대립 속에서 알카드노는 외부인을 받아들여 주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알카드노에 꼭 가입하고 싶은데... 브로커 한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브로커 한은 알카드노 협회에 가입하고 싶거든 그 동안 연구한 결과를 보고서로 만들어 가져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 보고서는 10000 메소만 준다면 그가 구해줄 수 있다고 하는데... 
완료
브로커 한에게 10000 메소를 주자 그는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로커 한
마가티아가 정말 순수하게 학문을 연구하는 학자들의 마을이라고 생각해? 웃기는 소리. 마가티아만큼 각자의 목적에 따라 세력 다툼을 하는 마을도 없지. 진실로 학문만을 추구하던 자들은 모두 사라졌어. ...뭐, 브로커에게는 좋은 일이지만 말이야.

대립이 심한가요?
 
1
브로커 한
그래. 덕분에 너같은 모험가들은 곤란하게 되었지. 사람들이 서로 신경을 곤두세우고 대립하는 상황이라 어느 쪽이건 끼어들 수가 없어. 의심이 심해진 자들이라 외부 사람이 개입하기 어렵거든. 너도 마을을 다녀 봤으면 대충 눈치챘겠지?

그런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2
브로커 한
마가티아의 상황에 대해 좀 알아보고 싶다면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 둘 중 어느 쪽이건 가입해서 그들 무리에 속해야만 해. 물론 그것도 쉽지 않지만... 이 브로커님에게는 다 방법이 있거든. 어때? 혹시 알카드노에 가입할 생각 있어? 

알카드노에 가입하고 싶어요.
 
3
브로커 한
역시! 그렇게 말해야지. 큭큭큭... 공짜는 없다는 건 이미 알고 있지? 그래도 상관 없다면 가입하도록 도와주지. 메소 약간만 주면 알카드노에 가입할 수 있도록 연구 보고서를 구해 주겠어.
yes\0
브로커 한
알카드노에 가입하려면 그 동안 연구한 결과를 보고서로 정리해서 알카드노 협회장, 매드에게 제출해야 해. 물론 시험은 그게 전부가 아니지만... 뭐, 나머지는 잔금을 받은 후에 말해 주도록 하지.
yes\1
브로커 한
미리 경고하는데, 알카드노는 기계공학을 연구하는 자들이라 그런지 좀 괴팍해... 게다가 여기저기서 배척받는 자들이기도 하고. 그런데도 알카드노에 가입하고 싶다면, 10000 메소만 가져오라고.
no\0
브로커 한
흐음... 메소를 준비하는 것이 어려운 모양이군. 그리 적지 않지만, 연구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알카드노에는 가입할 수 없어. 다시 생각해 보라고.
진행중0
브로커 한
오호... 표정을 보아하니 거래할 준비가 된 모양이군. 그렇게까지 해서 알카드노에 가입하고 싶다니... 이해할 수 없지만, 뭐 좋아. 10000 메소는 준비되었어?
yes\0
브로커 한
그럼 잠시만 기다려. 네가 알카드노 협회장의 시험을 통과하도록 만들어줄, 그 물건을 구해 놓을 테니.
stop\default\0
브로커 한
뭐야, 댓가로 줄만한 메소를 가지고 있지 않잖아? 댓가가 없으면 거래도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