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브로커와의 거래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로커 한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마을 마가티아. 연금술사들의 마을이라서일까? 어딘지 비밀스러운 인상인데... 마가티아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브로커 한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브로커 한에게 마가티아에 대해 묻자 그는 당연하다는 듯 10000메소를 요구했다. 과연 브로커라고 해야 할까... 그러고 보니 브로커 한에 대한 소문도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은데...
완료
브로커 한에게 10000메소를 주고 마가티아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 오래 전, 검은 마법사의 소멸 이후 연금술사들에 의해 만들어진 연금술사의 마을 마가티아는 현재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라는 두 개의 집단으로 갈라져 서로 대립하고 있는 듯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로커 한
흠... 넌 처음 보는 얼굴이군. 이곳 사람은 확실히 아니고... 연금술사도 아닌 것 같은데. 모험가인가... 흠. 척 보니 알겠어. 제법 괜찮은 실력을 가졌지만 위험에 빠지기 쉬운 타입이겠군. 안 그런가? 

어떻게 그런 걸 알죠?
 
1
브로커 한
그야 넌 쓸데없는 호기심이 많으니까... 브로커한테 거리낌 없이 말을 거는 것만 봐도, 겁이 없다는 게 보이잖아? 어차피 사람을 가려가며 장사하지는 않으니 상관 없지만. 자, 사고 싶은 정보가 있다면 말해봐.

마가티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2
브로커 한
마가티아에 대한 정보라... 그건 정보의 질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이 10000메소야. 비싸다고? 그만한 값은 하니 걱정 말라고. 어때? 정보를 사겠어?
yes\0
브로커 한
탁월한 선택이야. 그럼 마가티아에 대한 정보를 줄 테니 메소가 준비 되면 찾아와.
no\0
브로커 한
그래?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 하지만 넌 분명 다시 여길 찾아올 거야. 마가티아에서 활동하는 건 정보 없이는 불가능하니까.
진행중0
브로커 한
10000메소는 모두 가져온 거야? 가져왔다면 마가티아에 대해 알려 주지...

 118800 exp
yes\0
브로커 한
마가티아는 오래 전, 검은 마법사가 오시리아에서 자취를 감춘 후 연금술사들이 모여 만든 마을이지. 변하지 않는 절대적인 지식을 추구한다고 하더군....
yes\1
브로커 한
연금술로 만든 연구 결과들이 비싼 값에 팔리기 때문에 마을 자체는 꽤 부유한 편이야. 그런데도 이렇게 폐쇄적인 것은, 연금술사들이 음침하기 때문이겠지. 덕분에 브로커가 장사하기는 아주 좋아. 지금처럼 대립하고 있는 상황에서는 특히 더...
yes\2
브로커 한
지금 마가티아는 두 개의 파로 갈려져 있어. 제뉴미스트알카드노. 마법과 과학을 결합시킨 순수 연금술사들이 제뉴미스트. 거기에 기계공학을 더한 자들이 알카드노야. 서로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니 줄을 서고 싶다면 잘 생각하는 게 좋을 거야.
yes\3
브로커 한
하지만 사이가 안 좋아진 덕분에 안 그래도 폐쇄적인 연금술사들이 더욱 꽁꽁 문을 닫고 있어. 너 같은 모험가들이 마가티아에서 실질적으로 무언가를 얻는 건 거의 불가능하달까... 두 개의 파 중 어디든 들어가야 활동하기 편한데 말이야...
yes\4
브로커 한
자, 여기까지가 기본 정보야. 너무 적다고? 그러니까 기본 정보지. 더 많은 걸 얻고 싶다면 다시 찾아오라고. 장담하건대, 마가티아에서 활동하고 싶다면 다시 찾아올 수밖에 없을걸?
stop\item\0
브로커 한
메소가 부족한걸? 겨우 10000메소잖아. 그 정도도 못 모으다니... 너 정말 모험가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