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제뉴미스트 가입하기
[마가티아의 비밀] 제뉴미스트 협회장의 시험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로커 한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브로커와의 거래 (완료)


 10,000 필요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법과 과학의 결합. 순수 연금술의 세계 제뉴미스트. 하지만 마가티아의 대립 속에서 제뉴미스트는 외부인을 받아들여 주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제뉴미스트에 꼭 가입하고 싶은데... 브로커 한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브로커 한은 제뉴미스트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연금술사로서 연구한 결과물을 협회장 앞에서 보이는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10000 메소를 준다면 그의 능력으로 해결해 주겠다는데...
완료
브로커 한에게 10000 메소를 주자, 그는 잠시 기다려 보라고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로커 한
마가티아가 정말 순수하게 학문을 연구하는 학자들의 마을이라고 생각해? 웃기는 소리. 마가티아만큼 각자의 목적에 따라 세력 다툼을 하는 마을도 없지. 진실로 학문만을 추구하던 자들은 모두 사라졌어. ...뭐, 브로커에게는 좋은 일이지만 말이야.

대립이 심한가요?
 
1
브로커 한
그래. 덕분에 너같은 모험가들은 곤란하겠지. 사람들이 서로 신경을 곤두세우고 대립하는 상황이라 어느 쪽이건 끼어들 수가 없어. 의심이 심해진 자들이라 외부 사람이 개입하기 어렵거든. 너도 마을을 다녀 봤으면 대충 눈치챘겠지?

약간은...
 
2
브로커 한
마가티아의 상황에 대해 좀 알아보고 싶다면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 둘 중 어느 쪽이건 가입해서 그들 무리에 속해야만 해. 물론 그것도 쉽지 않지만... 이 브로커님에게는 다 방법이 있거든. 어때? 혹시 제뉴미스트에 가입할 생각 있어? 

제뉴미스트에 가입하고 싶어요.
 
3
브로커 한
후후... 그렇게 말할 줄 알았어. 모험가가 모험을 거부할 리가 없지. 하지만 제뉴미스트에는 가입하기 쉽지 않아. 정통 학파랍시고 아주 까다롭게 굴거든. 제뉴미스트에 가입하려면, 연금술사로서 그동안 연구한 성과물을 연성해 보여야 한다고. 

그럼 불가능하다는 이야기인가요?
 
4
브로커 한
그럴리가... 후훗. 이 브로커 한은 고객이 원하는 건 뭐든지 들어준다고. 약간의 메소를 준다면 제뉴미스트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해주지. 장담하건대, 이 마가티아에서 널 도울 수 있는 사람은 이 브로커 한뿐이야.
yes\0
브로커 한
좋은 결정이야. 자, 그럼 거래할 준비가 되면 다시 오라고. 10000 메소 정도면 될거야. 그리 어렵지는 않잖아? 그걸로 널 제뉴미스트의 일원으로 만들어 주지...
no\0
브로커 한
싫다는 거야? 흐음. 연금술에 자신이 있는 모양이지?
진행중0
브로커 한
오호... 표정을 보아하니 거래할 준비가 된 모양이군. 그렇게까지 해서 제뉴미스트에 가입하고 싶다니... 이해할 수 없지만, 뭐 좋아. 댓가로 무엇을 주겠어?
yes\0
브로커 한
그럼 잠시만 기다려. 네가 제뉴미스트 협회장의 시험을 통과하도록 만들어줄, 그 물건을 구해 놓을 테니.
stop\default\0
브로커 한
뭐야! 10000메소를  준비하지 못했잖아? 이봐. 거래를 하고 싶다면 준비를 제대로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