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주황버섯] 현란한 유혹의 몸짓

구분필요조건

! NPC 학자 주황버섯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11주년 축제장
퀘스트[주황버섯] 버섯은 뜀 뛰고 싶다 (완료)
기간- 2014년 06월 2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4년 05월 15일 00시 00분



'[주황버섯] 버섯 왕국 탐문 수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주황 버섯의 비밀에 대해 조사하기로 했다. 학자 버섯과 다음 할 일에 대해 이야기 해 보자.
진행중
학자 주황버섯과 간단한 작전을 실행해 보기로 했다. 학자 주황버섯에게 말을 걸어보자.
완료
주황버섯의 점프가 유혹의 몸짓이었다는 가설은 아무래도 사실이 아니었던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학자 주황버섯
좋아, 준비가 된거야? 그럼 첫 번째 가설과 우리의 실행 계획에 대해 설명을 들어볼래?
yes\0
학자 주황버섯
인간, 잘 들어봐. 내가 조사한 바에 의하면 말야… 이 점프는 이성을 유혹하기 위한 매혹의 춤사위라고들 해.

생각해 봐. 주황 버섯의 점프는 본능에 가깝다구. 이성을 매혹시키는 것과 본능. 꽤 아귀가 맞아 떨어지지 않아?
yes\1
학자 주황버섯
그래서 생각한 것이 있어. 절대 내 사심을 채우기 위한 것은 아니니까 오해하지 말고 들어줘...

크흠. 사실 내게는... 한 눈에 반하게 된 버섯이 있어. 이름은 쥴리에타라고 하지.
yes\2
학자 주황버섯
하지만 쥴리에타는 나에게 도통 관심이 없더라구. 나 같은 학구적인 이미지보다는 나쁜 남자 버섯에게 관심이 있다나 봐. 뿔버섯 같은 뾰족뾰족한 남성들 말야. 그런 녀석들이 뭐가 좋다는건지...
yes\3
학자 주황버섯
우리가 해야할 일은 간단해. 쥴리에타 앞에서 버섯의 한계를 초월한 하이 점프를 보여주는 거야. 내가 그녀를 불러내서 말을 걸고 너에게 신호를 주면.넌 뒤에서 날 하늘로 있는 힘껏 던지면 돼. 그럼 버섯 최고의 점프를 할 수 있을거야! 그럼 뿔버섯 따위는!
yes\4
학자 주황버섯
흠흠, 내가 지나치게 연구에 불타오른 것 같네. 별로 연구자로서 어울리는 짓은 아니지만 방법으로써 최상이라고 생각해. 그럼 준비가 되면 말을 걸어줘.
no\0
학자 주황버섯
준비가 되지 않은거야? 그럼 준비가 다 되면 다시 얘기해 줘.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