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루디브리엄]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레벨 1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조교 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테라스홀
퀘스트[루디브리엄] 귀여운 외모에 속지마 (완료)


 장난감 새끼오리 0 / 60



 704,860
 장어 구이 100 개
'목마의 폭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 테라스홀조교 챙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조교 챙의 부탁에 따라 더키 패밀리에게 구할 수 있는 장난감 새끼오리60개를 모아오자. 더키 패밀리는 구름테라스<3>나 하늘테라스<3>에서 볼 수 있다.
완료
조교 챙의 부탁에 따라 더키 패밀리에게 구할 수 있는 장난감 새끼오리60개를 모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조교 챙
오~ 자네로군. 지난 번 테니 퇴치 캠페인 때 큰 공을 세운...!! 요새 뭐하냐고? 요새는 다른 캠페인을 하고 있지. 바로 장난감 나누기 캠페인일세. 오~ 그 눈빛은 관심 가득한 눈빛?! 진짜 캠페인에 참여해보겠는가?
yes\0
조교 챙
좋네. 좋아. 이번 캠페인은 장난감 나누기라네. 자네도 알다시피 이 곳, 루디브리엄은 장난감의 세계지. 장난감이 넘치고 넘치는 세계란 말일세!!! 하지만 다른 지역은 그렇지 않아. 많은 아이들이 장난감을 원하는 만큼 갖는게 힘들단 말일세.
yes\1
조교 챙
그래서 이 곳 루디브리엄의 장난감을 모아서 전 세계의 아이들에게 나눠주려고 하네. 그래서 자네가 장난감을 모아줬으면 좋겠어. 일단 더키 패밀리에게 구할 수 있는 장난감 새끼오리60개만 구해주게.
no\0
조교 챙
바쁜가보군.
진행중0
조교 챙
장난감을 벌써 다 모아온건가? 대단하군.



 장어 구이 100개

 704860 exp
yes\0
조교 챙
하나, 둘, 셋..... 딱 맞구만. 고맙네. 이제 장난감 오리를 많이 모았으니 곧 메이플 월드의 아이들에게 나눠줄려고 하네. 이걸 받는 아이들이 좋아하면 기쁠 것 같군. 그렇지 않은가?
stop\default\0
조교 챙
더키 패밀리에게 구할 수 있는 장난감 새끼오리60개를 모아오게. 더키 패밀리는 구름테라스<3>나 하늘테라스<3>에서 볼 수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