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루디브리엄] 귀여운 외모에 속지마
레벨 1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조교 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테라스홀


브라운테니 0 / 100
핑크테니 0 / 100
팬더테니 0 / 100



 704,860
 2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 테라스홀조교 챙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조교 챙은 루디브리엄 구름테라스하늘테라스에 흔히 볼 수 있는 귀여운 테니들을 싫어한다. 얼마 전, 귀여워서 다가갔더니 테니의 앞발로 뺨을 맞았다나...? 뺨을 맞은 뒤로 모두에게 테니들의 포악함을 알리고 테니퇴치에 앞장선다는데... 그의 복수를 돕기 위해 브라운테니, 핑크테니, 팬더테니를 각각 100마리씩 퇴치하자. 
완료
조교 챙의 부탁에 따라 브라운테니, 핑크테니, 팬더테니를 각각 100마리씩 퇴치하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조교 챙
어이~ 거기 자네. 이 곳을 지나가는 중인가? 그렇다면 경고를 하나 해주지. 이 곳에 있는 몬스터들이 귀엽다고 너무 가까이 다가가지 말게.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포악한 아이들이라네.
1
조교 챙
나도 얼마 전, 브라운 테니의 귀여운 외모에 속아 다가갔다가 뺨을..!!!! 맞았지 뭔가. 매우 아팠다네. 솜으로 만들어졌으면서 어찌나 힘은 쎈지...............................................................................
2
조교 챙
으... 생각하면 할수록 화가 나네!!!!!!!!!!\으흐음.. 그러고 보니 자네는 좀 쎄보이는군. 좋아~! 자네에게 적절한 일이 있는데 해볼텐가?
yes\0
조교 챙
나는 이 곳에서 테니들의 흉폭함을 지나가는 사람에게 경고도 하는 것 외에 테니 퇴치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지. 그런데 테니들이 워낙 강하다 보니 반드시 자네처럼 강해보이는 사람들과 함께 한다네.
yes\1
조교 챙
자네도 그 캠페인에 합류해줬으면 하는데... 어렵진 않고 딱 1번만 브라운테니, 핑크테니, 팬더테니를 각각 100마리씩 퇴치해주면 된다네. 물론 퇴치에 성공하면 보상도 섭섭치 않게 주지.
no\0
조교 챙
관심없다면 어쩔 수 없군. 하지만 충고해주지. 이 곳에서는 테니를 조심하게.
진행중0
조교 챙
오~ 벌써 퇴치하고 돌아온건가?

 704860 exp
 2
yes\0
조교 챙
다친 곳은 없는건가? 다행일세. 
자네의 노력이 테니 퇴치 캠페인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되네. 원래 캠페인 보상으로 경험치만 주는데 자네에게만 특별 보상으로 인기도도 살짝 올려주었으니 확인해보게. 핫핫~
stop\default\0
조교 챙
브라운테니, 핑크테니, 팬더테니를 각각 100마리씩 퇴치하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