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다시 시작된 침공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크리티아스] 터무니 없는 진실 (완료)



 3,766,860

상태정보
시작가능
크리티아스에서 알아낸 모든 정보를 나인하트에게 전달했다. 나인하트는 과연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크리티아스에서 알아낸 모든 정보를 나인하트에게 전달했다. 나인하트는 과연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완료
수 백 년을 뛰어넘어 크리티아스가 나타난 것은 메이플 월드의 멸망을 향한 계획이 다시 시작되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었다. 크리티아스가 완전히 마법진으로 변하는 것만은 어떻게 해서든 막아야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왕국 하나를 통째로 사용한 마법진이라니, 터무니 없는 일입니다. 그렇다면 크리티아스는 소멸한 것이 아니라, 검은 마법사의 목적에 의해 어딘가 시공간의 틈새에라도 있었던 모양이군요.
1
나인하트
그리고 이번에 검은 마법사의 부활과 함께 나타나게 된 것은, 봉인된 동안 연기되었던 그의 목적, 메이플 월드의 멸망이 재개되었다는 뜻이겠지요.
2
나인하트
이 후로 크리티아스의 상황을 주시하지 않으면 안될 것 같습니다. 이제까지의 이야기로 판단하건대 아무래도 그 마법진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것 같으니까요. ……(캐릭터 이름) 당신이 그 임무를 맡아주시겠습니까?
no\0
나인하트
지금까지 있어왔던 그 어떤 임무보다도 위험한 일이 될지도 모릅니다. 강요는 하지 않겠습니다.
진행중yes\0
나인하트
지금까지 있어왔던 그 어떤 임무보다도 위험한 일이 될지도 모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크리티아스가 마법진이 되는 것만은 막아야합니다..
yes\1
나인하트
크리티아스의 동향에서 눈을 떼지 말아주십시오. 그리고 가능하다면 검은 마법사로부터 크리티아스를 지켜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