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터무니 없는 진실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아트리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대학 렌하임
퀘스트[크리티아스] 왕국과 마법진 (완료)



 9,417,150
'[크리티아스] 다시 시작된 침공'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성에서 떨어진 파편을 분석한 결과, 베아트리체에게 이야기를 듣자.
진행중
베아트리체는 놀라운 사실을 말해주었다. 하늘에 떠오른 성 자체가 마법진의 일부가 되어있다고. 그것도 그 마법진은 크리티아스 전체를 아우를 정도의 거대한 규모이며, 그렇게 거대한 마법진을 이용해 무언가를 일으킨다면 터무니 없는 일이 발생할 거라고.

에레브로 돌아가 나인하트에게 조사한 모든 정보를 전달하자.
완료
하늘에 떠오른 성은 그 자체로 마법진의 일부가 되어있었다. 그것도 크리티아스 전체를 아우르는 커다란 마법진이! 나인하트에게 크리티아스에서 조사한 모든 정보를 전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아트리체
우려하던 대로의 결과로군요. (캐릭터 이름), 역시 저 성, 크리티아스의 왕궁을 공중으로 떠올린 힘이 바로 마법진이었어요.

하지만 진짜 문제는 이게 아닙니다. 진짜 문제는 저 거대한 성이 마법진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는 거예요.

마법진의 일부 라고요?  
1
베아트리체
그래요. 왕궁은 아주 거대한 마법진의 일부. 아마 마법진의 진짜 규모는 크리티아스 왕국 전체를 아우를 정도에요. 틀림없어요, 검은 마법사는 크리티아스 전체를 하나의 커다란 마법진으로 만드려하고 있어요!

크리티아스 전체가… 마법진!  
2
베아트리체
마법진의 크기가 반드시 마법의 위력과 연결된다고는 확신할 수 없어요. 하지만 이 정도로 엄청난 일을 벌이면서 만드는 마법진이 평범한 수준이길 바라는 건 도저히 바랄 수 없겠죠. 한 개의 나라 전체를 사용하는 마법. 그런 마법의 발동이 성공하면 메이플 월드 전체를 좌우할 규모일 것이 틀림없어요.

검은 마법사가 크리티아스를 침공한 이유. 이제와서 크리티아스가 메이플 월드에 다시 나타난 이유는 그것이군요.  
3
베아트리체
그럴 겁니다. 이런 말도 안 되는 마법이라니…… 얼마 남지 않은 저희의 힘만으로는 도저히 대적할 수 없어요. (캐릭터 이름)님, 부탁입니다. 에레브에 이 일을 서둘러 알려주세요.
yes\0
베아트리체
에레브로 이동할 수 있는 귀환 마법구를 드리겠습니다. 어서 에레브에 이 사실을 전해야해요. 아아,  부디…… 크리티아스를 파멸로부터 구원해주시기를!
no\0
베아트리체
이토록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으니 잠시 정신이 아득해질 만도 하지요. 하지만 정신을 바로 해야 해요. 만에 하나라도 마법진이 완성되어버리면…. 그 때부터 일어날 일은 지금까지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것일 거예요.
진행중0
나인하트
돌아오셨군요. 긴 여행의 결론을 듣겠습니다.

 9417150 exp
yes\0
나인하트
잠깐만요, 왕국 하나를 사용한 마법진이라고요? 그런 터무니 없는 일이……
stop\npc\0
베아트리체
만에 하나라도 마법진이 완성되어버리면…. 그 때부터 일어날 일은 지금까지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것일 거예요. 에레브의 나인하트님께 이 모든 전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