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왕국과 마법진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아트리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대학 렌하임
퀘스트[크리티아스] 마도서 해독 (완료)


 탑의 파편 0 / 10



 25,346,083
'[크리티아스] 터무니 없는 진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도서를 해독한 결과는? 베아트리체와 대화를 나눠 보자.
진행중
해독한 결과 발견된 마도서는 마법진에 관련된 내용이라는 것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 근처에서 마법진은 본 적이 없는데? 베아트리체에게는 뭔가 짚이는 것이 있는 듯하다.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에서 스며드는 고독, 공포, 분노, 불안, 허무를 쓰러뜨리고 탑의 파편을 찾아가자
완료
탑의 파편을 모두 모았다. 베아트리체는 어떤 결론을 내릴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아트리체
아무래도 당신이 찾아온 이 마도서의 내용은 마법진에 관련된 것인 듯 하군요. 그것도 상당한 규모의 것이에요.

마법진이요? 하지만 크리티아스에서 마법진을 본 기억은 없는데요?  
1
베아트리체
저 역시도 그래요. 이 정도 규모의 마법진이라면 틀림없이 눈에 띌 것인데……. 가만, 크기는 거대하지만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는 마법진이라면…… 혹시?

?  
2
베아트리체
제 예상이 맞다면……. 터무니 없는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캐릭터 이름)님, 마을 외곽에서 탑의 파편을 모아와 주지 않으시겠어요?
yes\0
베아트리체
허공에 떠올라있는 저 성으로부터 떨어진 파편들이 필요합니다.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에서 스며드는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들을 물리치면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탑의 파편10개 모아 와주세요.
no\0
베아트리체
제 예상이 맞다면 지금 크리티아스에서는 터무니 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지도 모릅니다. 우리 모두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을 정도로요. ......부디 조력을 부탁 드려요.
진행중0
베아트리체
수고하셨습니다. 탑의 파편을 가져와주셨군요.

 25346083 exp
yes\0
베아트리체
다행히 아직 마법의 기운이 희미하게 남아있어요. 금방 조사해서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stop\item\0
베아트리체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에서 스며드는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들을 물리치면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탑의 파편10개 모아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