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침공의 이유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오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장
퀘스트[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낙성의 기억 (완료)



 9,417,150
'[크리티아스] 읽을 수 없는 마도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왕녀 이오네로부터 크리티아스가 침공을 받고 성이 하늘로 떠오르던 날의 이야기를 들었다. 하지만 어째서 크리티아스가 침공을 받은 것인지는 알 수 없다. 이오네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크리티아스가 침공 받은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관청의 서기 힐렐을 만나보자
완료
크리티아스가 침공 받은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관청의 서기 힐렐을 만나보기로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오네
아바마마의 행방 외에도 수수께끼는 또 있습니다. 검은 마법사가 어째서 크리티아스를 침공했는가, 그리고 성은 어째서 저런 모습이 되었냐는 것입니다.

크리티아스에만 존재하는 무언가를 노리고  
자신에게 대항하는 자들에게 본보기를 위하여  
1
이오네
……그러고보면 크리티아스는 이전부터 마법이 발달한 왕국이에요. 특히 렌하임 마법대학은 마법을 배우려는 학생들이 멀리서 찾아올 정도였어요. 어쩌면 그 마법이 바로 검은 마법사의 목적인지도 모르겠군요..

마법이라면, 구체적으로 어떤 마법이지요?  
2
이오네
부끄러운 말씀이지만 저는 마법에 대해서는 잘 몰라요. 지금 남아계신 분들 중 역사에 대해서는 관청의 서기인 힐렐님이, 마법에 대해서는 마법학교의 교수인 베아트리체께서 가장 박학하십니다.

아주 오래된 마법일 수도 있으니 우선 힐렐님을 찾아가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stop\0\1
이오네
일리는 있지만... 동맹의 주축이었던 에레브와 달리 크리티아스는 유보적인 입장이었습니다. 에레브를 내버려두고 크리티아스를 먼저 공격한 것은 역시나 이상하게 여겨져요.
yes\0
이오네
힐렐님께선 관청이 있는 거리에 계십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답은 분명 크리티아스의 운명과도 닿아있을 거예요. 앞으로의 여행에 아무쪼록 행운이 있기를.
no\0
이오네
유감스럽지만 저로서는 더 이상 드릴 수 있는 말이 없답니다.
진행중0
힐렐
(캐릭터 이름)님, 혹시 제가 찾고 계신 걸 알고 오신 겁니까?

 9417150 exp
yes\0
힐렐
아, 아닌가요? 이거 우연이로군요. 저도 (캐릭터 이름)님을 찾고 있었습니다. 마침 잘 오셨습니다!
stop\npc\0
이오네
힐렐님께선 관청이 있는 거리에 계셔요. 슬슬 저도 시종의 모습으로 돌아가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