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가면을 쓴 자의 힌트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칸토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장
퀘스트[크리티아스] 왕녀는 이 안에 있다, 정말로 (완료)


 꽃병 0 / 1



 9,417,150
'[크리티아스] 진짜 왕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가면을 쓴 자, 칸토어와 대화를 나누어 보자.
진행중
칸토어는 자신은 절대 왕녀가 아니라고 했다. 가면 때문에 성별은 알 수 없었지만 너털웃음을 터뜨리는 목소리는 분명 남자인 듯 하다.

칸토어는 왕녀를 찾고 싶다면 시험해보라면서 꽃병을 주었다. 꽃병의 물을 베르나르에게 부어보라고?
완료
칸토어가 말한 대로 베르나르에게 꽃병의 물을 부어봤다. 소동이 일어나고, 몰려든 사람 중 이안이 손수건을 내밀었다. 저 손수건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칸토어
하하하~ 혹시 나그네께서는 제가 왕녀가 아닐까 짐작하신 것인가요?

목소리를 들으니 아니라는 걸 바로 알겠네요.  
1
칸토어
흐음, 나그네께서 왕녀님을 찾으시느라 고생을 하고 있다는 것은 저희도 다 알고 있답니다. 다만 당신을 믿을 수 있을지, 확신을 갖기까지 시간이 조금 필요했을 뿐이지요. 이제 이 길었던 연극의 막을 내릴 때가 되었군요

(연극의 막을 내린다고?) 그게 무슨 뜻이죠?  
2
칸토어
꽃병을 드리겠습니다. 여기에 담긴 물을 바깥에 있는 수상한 남자분, 베르나르에게 끼얹어보시겠습니까?
yes\0
칸토어
당신이라면 이제 왕녀님을 만나게 해드려도 될 거라고 모두들 생각하던 참입니다. 소동이 일어나면 주변 사람들을 유심히 관찰해 보십시오.
no\0
칸토어
딱히 제가 개인적으로 그 기사분께 원한이 있는 건 아닙니다. 조금 장난을 쳐보고 싶은 것만은 확실하지만요. 후후후. 아무튼 제가 말씀 드리는 대로 하시면 틀림없이 왕녀님을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그래도 거절하시겠습니까?
진행중stop\npc\0
칸토어
제가 드린 꽃병의 물을 바깥에 있는 수상한 기사분께 끼얹어보시십시오.
stop\item\0
베르나르
(캐릭터 이름)님 아니십니까? 무슨 일이십니까? 저는 중요한 임무가 있어서...... 용무가 없다면 이야기를 오래 나눌 수는 없을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