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왕녀의 부탁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미리암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여관 내부
퀘스트[크리티아스] 소년 시종 (완료)


 낡은 나무빗 0 / 1



 10,266,854
'[크리티아스] 가짜 왕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파르마가 자리를 비운 지금이 찬스다! 왕녀 미리암과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미리암은 피난하던 도중에 잃어버린 낡은 나무빗을 찾아준다면 모든 것을 이야기해주겠다고 한다. 크리티아스 근교의 깊어지는 비극의 숲에서 타오르는 몬스터를 사냥하여 왕녀가 잃어버린 나무빗을 찾아오자.
완료
미리암에게 잃어버렸던 나무빗을 되찾아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리암
파르마님과 대화하시는 건 저도 들었어요. 굉장히 여러 번 찾아오셨었죠? 그런데 죄송하지만 저는 정말로 아무 것도 몰라요…….

(미리암은 눈에 띄게 겁을 먹고 있다.)  
1
미리암
흑흑……. 갑자기 성에서 도망치게 된 것도 무서운데, 이런 때에 아버님께서 남겨주신 빗마저 잃어버려서 매일매일 너무나 불안해요.

빗이라고요?  
2
미리암
그, 그렇습니다! 정말 송구스럽지만, 혹시 (캐릭터 이름)님께서 제가 잃어버린 낡은 나무빗을 찾아주실 수 없을까요? 그것만 있다면 조금은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yes\0
미리암
감사합니다…! 낡은 나무빗은 성에서 도망쳐 나오던 날 잃어버렸어요. 아마 깊어지는 비극의 숲 근방에 있으리라 생각해요.
yes\1
미리암
몬스터의 손에라도 들어갔다면 저로선 되찾을 방법이 없어 포기하고 있던 참입니다. 정말 감사해요!
no\0
미리암
거절하시는 거군요. 흑흑……. 하긴 그곳은 너무나 위험한 곳이고…… 몬스터의 손에 들어갔을 테니 이제 두 번 다시 되찾을 순 없겠죠.
진행중0
미리암
제 나무빗을 정말 되찾아 오신 건가요?

 10266854 exp
yes\0
미리암
감사 드립니다! 그리 값진 물건은 아니지만 제게는 하나밖에 없는 보물이에요.
stop\item\0
미리암
낡은 나무빗은 성에서 도망쳐 나오던 날 잃어버렸어요. …….아마 깊어지는 비극의 숲 근방의 몬스터가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