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소년 시종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안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여관 내부
퀘스트[크리티아스] 깐깐한 하녀장 (완료)


 고급 손수건 0 / 1



 9,417,150
'[크리티아스] 왕녀의 부탁'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소년 시동 이안과 대화해보자.
진행중
이안은 왕녀와 대화하고 싶다면 우선 파르마의 눈길을 다른 곳으로 돌려야한다고 말했다. 마을의 잡화상인 클리프에게 가서 고급 손수건을 사와 파르마에게 전달하자.
완료
소년 시동의 조언대로 고급 손수건을 가져다 주자, 파르마는 왕녀님께 가져다 드려야겠다면서 자리를 비웠다. 왕녀와 대화할 기회는 이 때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안
하녀장님의 결례에 사과 드려요. 왕녀님을 지키는 동시에 다른 왕궁 분들의 수발까지 드셔야 해서 하녀장님도 많이 바쁘실 거예요.
1
이안
하지만 지금 이 상태라면 (캐릭터 이름)님께서는 영영 왕녀님을 만날 수 없겠죠. 그래서 제게 좋은 생각이 있는데, 한 번 시험해보시겠어요?
yes\0
이안
이 앞에 클리프 형이 팔고 있는 고급 손수건을 ‘왕녀님께 바치는 헌상품’이라며 파르마님께 드려보세요. 그럼 분명 자리를 비우실 거예요. (캐릭터 이름)님은 그 사이에 왕녀님과 대화를 하시면 되고요.
no\0
이안
으음, 왕녀님과 대화하시는 거. 포기하실 거예요? 그렇다면 어쩔 수 없고요.
진행중0
파르마
무슨 일이신가요? 죄송하지만 왕녀님의 알현을 허락할 수 없다는 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왕녀님께 드리는 헌상품을 가져왔습니다.  
1
파르마
이, 이건…… 재앙을 막는 마법의 자수가 놓여진 손수건이군요. 감사 드립니다. 이런 물건이야말로 왕녀님께 꼭 필요한 것이었답니다. 한시가 아쉽군요. 어서 왕녀님께 이 손수건을 전해드려야겠어요.

 9417150 exp
yes\0
파르마
(파르마는 급한 걸음으로 사라졌다. 왕녀에게 전해야한다면서 어째서 왕녀를 내버려두고 사라진 것인지 아리송하지만, 왕녀 미리암과 대화하려면 지금이 찬스다.)
stop\npc\0
이안
클리프 형이 팔고 있는 고급 손수건을 파르마님께 전달 드리면 될 거예요.
stop\item\0
파르마
무슨 일이십니까? 아무리 부탁하셔도 왕녀님과의 알현을 허락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삼가 물러가주시길 간청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