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완고한 하녀장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파르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여관 내부
퀘스트[크리티아스] 왕국의 왕녀 (완료)


 중급 마법사의 옷자락 0 / 40



 29,698,800
'[크리티아스] 엄격한 하녀장'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딘지 심약해 보이는 왕녀에게 말을 거는 순간, 깐깐해 보이는 하녀장이 나타났다. 하녀장 파르마와 대화해보자.
진행중
파르마는 왕녀를 알현하고 싶다면 그에 맞는 성의를 보여달라고 한다. 타락한 마력의 숲2에서 타락한 중급 마법사를 쓰러뜨리고 중급 마법사의 옷자락40개 모아가자.
완료
완고한 하녀장 파르마가 부탁한 물건을 모두 전달했다. 이제 왕녀와 대화할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파르마
무슨 일이시죠? 왕녀님께서는 피난 생활로 몹시 피곤하십니다. 용건이 있다면 나중에 정식으로 알현을 요청해주세요.

알현 요청이요?  
1
파르마
그래요. 본래라면 왕궁 관리들의 복잡한 절차를 거쳐서만 허락되는 것이 왕족의 알현입니다만, 성이 저렇게 되며 얼마 남지 않는 사람들끼리 피난한 지금 그런 것을 바랄 수는 없겠지요. 설상가상으로 급한 피난으로 물자조차 너무나 부족하여……. 옳지 그렇군요.

? (좋지 않은 예감이 든다…….)  
2
파르마
아까 말씀 드렸듯이 다급히 성을 나오느라 저희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도움을 주신다면 왕녀님을 뵙게 해드리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겠습니다만, 어떠신가요?
yes\0
파르마
감사합니다. 타락한 마력의 숲2에서 타락한 중급 마법사를 쓰러뜨리면 중급 마법사의 옷자락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 옷자락을 40개 모아주세요.
yes\1
파르마
타락한 마력의 숲2는 마을의 북동쪽 깊어지는 비극의 숲2의 오솔길을 통해서만 갈 수 있는 외진 곳입니다. 시장 북쪽의 포탈을 통해 숲으로 나가신 뒤, 오른쪽으로 따라가세요. 숲에서 길을 잃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no\0
파르마
왕녀님은 물론, 수하의 저희들도 급한 피난으로 경황이 없답니다. 이정도 성의를 보여주시지 않는다면 시간을 내어 드릴 수 없다는 것도 이해해주십시오.
진행중0
파르마
가져와주셨군요. 감사합니다.

 29698800 exp
yes\0
파르마
휴우, 이걸로 당장 필요하던 옷감 쪽은 한 시름 덜게 되었습니다만,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아서……. 이제 어떻게 하면 좋을지…….
stop\item\0
파르마
중급 마법사의 옷자락타락한 마력의 숲2의 타락한 중급 마법사를 쓰러뜨리면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 옷자락을 40개 모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