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왕국의 왕녀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힐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관청
퀘스트[크리티아스] 공백의 시간 (완료)



 9,417,150
'[크리티아스] 완고한 하녀장'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크리티아스의 서기, 힐렐과 대화를 나누어보자.
진행중
힐렐의 조언에 따라, 피난해있다는 왕궁의 사람들을 만나보기로 했다. 시장 거리의 여관에서 화려한 옷을 입은 소녀, 미리암에게 말을 걸어보자.
완료
마을로 피신한 왕녀 미리암을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힐렐
이로써 대강의 상황은 알았습니다만 수수께끼가 몇 가지 남아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역시 허공에 떠오른 저 왕궁이겠지요. 마법의 전통이 오랜 크리티아스에서도 저런 마법은 본 적이 없습니다. 무슨 목적인지도 불명이고요.
1
힐렐
그러고 보니 왕궁에 계시던 분들께서 현재 마을의 시장거리에 피난해 계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분들을 찾아가보면 성이 하늘로 떠오르던 순간에 대해 뭔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지도 모르겠군요. 어떻습니까? (캐릭터 이름)님께서 그분들께 이야기를 여쭈어 주시겠습니까?
yes\0
힐렐
여기에서 위쪽으로 가시면 시장입니다. 왕궁의 분들은 여관에 모여 계실 겁니다.
yes\1
힐렐
듣자 하니 피난한 왕족 중엔 왕녀님도 계시다는 것 같더군요. 다만 국왕폐하의 모습만은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왕녀님을 찾아가서 물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no\0
힐렐
저 성이 어쩌다 저렇게 되었는지, 흥미가 없으십니까? 놀라운 담력이십니다…….
진행중stop\npc\0
힐렐
왕녀님께서는 마을의 북쪽, 시장 거리에 계실 겁니다. 분명, 다른 왕궁의 분들과 함께 여관 안에 피난해 계시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