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시계탑 몬스터 소탕작전
[루디브리엄] 작전 3단계 : 귀여운 아기새
레벨 11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양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갈림길
퀘스트[루디브리엄] 작전 2단계 : 몬스터 퇴치하기 (완료)


 타이머의 알 0 / 1


경험치 813,300
인기도 11
감성 10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 시간의 갈림길에 있는 이 시계탑 몬스터 소탕 작전을 시작하겠다고 선언했다. 무슨 말일까? 양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양은 새를 기르느라 정신이 없어 보인다. 새로운 연구결과 타이머는 파풀라투스의 지배를 받아 변해 버렸을 뿐 잘만 기르면 사람을 잘 따른다고 해서 새 기르기에 도전 중이라는데... 그러면서 양은 작은 아기새 한 마리를 분양해 주었다. 잘 기른 후 데려다 달라는데... 먹이는 시계탑 몬스터들에게 구할 수 있는 태엽벌레를 먹이면 된다고 한다.
완료
태엽벌레를 먹이다 보니, 어느새 아기새가 금세 자라버리고 말았다. 정이 들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계속 기를 수는 없는 노릇, 양에게 데려다 주었다. 좋은 새로 잘 자라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우왓! 이 녀석은 먹였고, 이 녀석도 먹였고, 이 녀석도 먹였던가? 아냐! 3번 녀석은 안 먹였어! 자, 어서 먹이를 먹어랏! 휴우~ 다들 입을 벌리고 있으니 어느 녀석이 배가 고픈지 모르겠네... 아, 왔어?
1
휴우... 바빠서 정신이 하나도 없어. 얼마 전에 연구원들이 말하길, 타이머는 파풀라투스의 지배를 받아 변해 버렸을 뿐 잘만 기르면 사람을 잘 따르는 귀여운 새가 된다지 뭐야. 그래서 한가한 틈을 타서 새를 기르기로 했어.
2
그런데 이거... 한 두마리도 아니고, 열 마리를 동시에 기르려니 무진장 피곤해... 먹이 구하는 것도 쉽지 않고... 뭐, 그래도 귀엽긴 하지만. 너도 한 마리 길러볼래? 분양해 줄게.
yes\0
그럼 자, 한 마리 분양해 줄 테니까 잘 길러줘. 먹이는 시계탑 몬스터들에게서 기생하는 태엽벌레를 먹이면 돼.
yes\1
타이머는 다른 세계의 생물이라, 다 기르면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줘야 해. 그러니 타이머가 완전히 자라거든 다시 데려다 줘. 그럼 부탁할게.
no\0
흠... 동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모양이구나. 이렇게 귀여운데... 이 녀석들에게라면 햄버거도 양보해 줄 수 있다구.
진행중stop\default\0
분양해준 타이머를 잘 길러줘. 먹이는 시계탑 몬스터들에게서 기생하는 태엽벌레를 먹이면 돼. 타이머는 다른 세계의 생물이라, 다 기르면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줘야 해. 그러니 타이머가 완전히 자라거든 다시 데려다 줘. 그럼 부탁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