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시계탑 몬스터 소탕작전
[루디브리엄] 작전 2단계 : 몬스터 퇴치하기
레벨 11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양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갈림길
퀘스트[루디브리엄] 작전 1단계 : 알 회수하기 (완료)


플래툰 크로노스 0 / 50
마스터 크로노스 0 / 50
타이머 0 / 1


경험치 813,300
'작전 3단계 : 귀여운 아기새'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 시간의 갈림길에 있는 이 시계탑 몬스터 소탕 작전을 시작하겠다고 선언했다. 무슨 말일까? 양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작전 2단계는 1단계에 비해 훨씬 간단했다. 바로 몬스터 퇴치! 플래툰 크로노스, 마스터 크로노스, 거기에 타이머까지 골고루 퇴치해야하니, 그리 편한 임무는 아니지만... 어쨌든 어서 몬스터들을 퇴치해 보자.
완료
모든 몬스터를 퇴치하고 고스트헌터 밥에게 보고했다. 숫자는 많지 않은데 종류가 많다보니, 이것도 쉽지 않을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작전 2단계는 몬스터 퇴치!...인게 당연하겠지? 알을 회수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몬스터를 퇴치해서 시계탑의 몬스터를 소탕하자구. 어때? 준비되었어?
yes\0
그럼 어서 가서 몬스터를 퇴치해줘. 플래툰 크로노스 50마리, 마스터 크로노스 50마리, 거기에 타이머까지 1마리 사냥하면 어느 정도 탑이 정리되지 않을까? 자, 그럼 어서 가서...
yes\1
응? 그 표정은 뭐야? 하기 귀찮다는거야?? 안돼! 이미 받아들였으니, 포기는 없다구~! 자자자, 어서 가서 작전을 수행해줘. 그럼 수고!
no\0
흠. 아직 준비가 덜 되었다니... 배라도 고픈 거야? 햄버거라도 먹을래? 아니, 준다는 건 아니고. 네가 직접 사 먹으라고...
진행중0
모든 몬스터를 퇴치하고 온 거야? 우왓! 대단하잖아? 아니, 정말로 대단해! 생각보다 훨씬 빨랐어. 우리 대원들도 이렇게 빨리 하긴 어려울 텐데... 훌륭해! 정말 고마워! 이번 일로, 분명 시계탑의 몬스터가 어느 정도 정리되었을 거야!

 813300 exp
stop\mob\0
아직도 모든 몬스터를 다 퇴치하지 못한 거야? 혹시 어떤 몬스터였는지 까먹은 건가? 휴우... 그럼 다시 말해줄 테니까 잘 들어. 플래툰 크로노스 50마리, 마스터 크로노스 50마리, 타이머 1마리야. 자, 기억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