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마법대학의 여학생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비앙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대학 렌하임
퀘스트[크리티아스] 숙제와 숙명 (완료)


 반마력 응집기 (I.M.S) 0 / 1
반마력 0 / 200



 22,616,563
 반마력 응집기 (I.M.S) 1 개
'[크리티아스] 관청의 서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법대학의 여학생, 비앙카와 이야기를 나누어 보자.
진행중
비앙카의 부탁으로 마을 외곽의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나오는 반마력을 200 포인트 모아가자.

tip. 모인 반마력은 반마력 충전기를 더블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완료
비앙카의 부탁으로 반마력을 모아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비앙카
마침 잘 왔어. 당신은 이 바깥에서 들어왔다고 했지? 혹시 바깥의 몬스터들이 이런 덩어리를 떨어뜨리는 걸 본 적 없어?
1
비앙카
뭐, 못 봤으면 어쩔 수 없지만.... 아무튼 이건 반마력이 응집된 반마력석 조각이라고 하는 거야.

그리고 이 반마력 응집기 (I.M.S)를 가지고 있으면 반마력석 조각에서 반마력을 수집하는 것이 가능해.
2
비앙카
원리는 나도 어려워서 설명은 못 하지만, 아무튼 이 크리티아스에는 그 반마력을 이용한 마법 도구들이 많이 있어. 지금 내가 만드려고 구상하고 있는 무기도 그런 거고.
3
비앙카
그래서 말인데, 부탁이야! 바깥에 나가서 타오르는 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반마력을 모아와 주지 않을래?
yes\0
비앙카
꺄~ 고마워!

깊어지는 비극의 숲에 가면 타오르는 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들이 많이 있을 거야. 그 녀석들이 떨어뜨리는 반마력석을 200포인트 모아와줘.
yes\1
비앙카
내가 준 반마력 응집기 (I.M.S)를 더블클릭하면 반마력을 얼마나 모았는지 알 수 있으니 참고하구~
사실 내가 직접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도스토프 아저씨가 절대로 마을 바깥으론 나가지 말라는 거야~ 정말 너무해.
no\0
비앙카
하아~ 그야 귀찮겠지. 나도 알아.
하지만 내 입장이 되어보면 알 거야. 귀찮아도 차라리 내가 직접 하는 게 낫지. 남이 해결해주길 가만히 서서 기다리는 것도 그렇게 유쾌한 건 아니라는걸.
진행중0
비앙카
꺄아~ 고마워~ 이걸로 어떤 무기를 만들어볼까? 후후



 반마력 응집기 (I.M.S) 1개

 22616563 exp
yes\0
비앙카
헤헷, 필요한 반마력은 충분히 모았으니, 반마력 응집기 (I.M.S)는 줄게.
yes\1
비앙카
앗차~ 그러고 보니 아까 크리티아스에 대해 물어봤었지? 근데 미안. 나 역사 시간에는 맨날 졸아서 아무 것도 몰라.
stop\item\0
비앙카
내가 준 반마력 응집기 (I.M.S)를 잃어버린 거야? 아이참, 그게 없으면 반마력도 모을 수 없다구!
stop\mob\0
비앙카
깊어지는 비극의 숲에서 타오르는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반마력200포인트 모아와줘~ 참, 내가 준 반마력 응집기 (I.M.S)가 없으면 반마력은 모을 수 없으니까 참조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