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허가의 대가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자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남서쪽 막사
퀘스트[크리티아스] 부대장의 허가 (완료)


 부서진 활대(청) 0 / 40
 깨어진 장식(청) 0 / 40



 31,356,384
'[크리티아스] 대장의 연락'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자크가 부탁한 전리품을 모두 전달했다. 이제는 마을 안으로 들어갈 수 있을까? 이자크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허가를 받고 싶다면 대가가 더 필요하다는 이자크. 시작되는 비극의 숲에서 부서진 활대(청), 깨어진 장식(청)를 각각 40개씩 모아가자.
완료
이자크가 부탁한 전리품을 모두 전달했다. 두 번이나 시켜놓고 만일 또 뭔가를 가져오라고 하면 그 땐 화가 날지도 모르겠다. 그 때 어떤 병사가 이자크를 불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자크
후후, 좋은 생각이 났어! 이걸 제련해서 부족한 무기를 보충할 수만 있다면 엄청난 공로가 되겠지? 이래서 남들을 지휘하는 자는 머리도 좋아야 한다니까.

(내가 있다는 것도 잊고 이자크는 혼자 신이 나있는 것 같다) 이제 마을로 들어가도 될까요?  
1
이자크
으음, 아직 조금 아쉬운데 말이야. 전리품을 조금 더 모아다주면 그 때는 허가해주겠네.

아까랑 이야기가 다르잖아요!  
2
이자크
허헛, 자네가 가져온 전리품이 아주 중요한 임무에 사용되게 생겼단 말이야! 더 많은 재료가 필요해! 얼어붙은 불안과 허무를 물리치고 그 전리품 각각 40개씩 어떤가? 그것만 가져오면 이번엔 틀림없이 마을에 들어오는 걸 허가해주지.
yes\0
이자크
아주 좋아. 든든하군! 그야말로 군인의 귀감이야! 아까 말한 얼어붙은 불안과 허무를 물리치고, 부서진 활대(청)깨어진 장식(청)를 각각 40개씩 가져와달라구.
yes\1
이자크
시작되는 비극의 숲은 아까 가봤지? 오른쪽으로 나가면 된다구.
no\0
이자크
부족한 물자를 충당할 만한 기가 막힌 아이디어란 말이야. 성공한다면 자네에게도 그에 상응하는 보상이 가도록 할 테니까. 응? 제발 부탁이네.
진행중stop\item\0
이자크
부서진 활대(청), 깨어진 장식(청) 각각 40개씩이야. 아까 갔던 시작되는 비극의 숲에서 얼어붙은 불안, 허무를 물리치면 얻을 수 있을 거라네. 여기서 오른쪽으로 나가면 바로 시작되는 비극의 숲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