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장난감성의 전령
장난감성의 전령2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르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퀘스트장난감성의 전령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의 경비병 마르셀의 제안으로 루디브리엄성의 전령으로서 리프레로 떠나게 되었다. 마르셀은 루디브리엄에서 지원해주는 리프레 안내 책자를 주었다. 그런데 어떤 물건을 건내 줘야 하는거지?
진행중
루디브리엄의 경비병 마르셀에게 루디브리엄성의 전령으로서 리프레라는 곳으로 가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리프레는 오시리아 대륙에 있는 미나르숲 한가운데 있는 마을인데, 그곳의 촌장인 타타모에게 루디브리엄에서 준비한 선물을 전해달라고 했다. 마르셀이 준 물건을 리프레의 촌장 타타모에게 전해주자.

장난감성의 선물  0 / 1
완료
루디브리엄의 전령으로 리프레 마을 촌장인 타타모에게 장난감성의 선물을 전달했다. 타타모는 고마움의 표시로 엘리니아와 리프레를 오갈 수 있는 마법의 씨앗을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르셀
루디브리엄의 전령사로서 맡으실 일은 루디브리엄성에서 준비한 선물을 리프레 마을의 촌장 타타모씨께 전해주는 일입니다. 이 상자에는 루디브리엄에서 정성껏 준비한 선물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 주세요.
no\0
마르셀
왜요? 갑자기 맘이 바뀌신건가요? 이렇게 명예스러운 일을 마다하시는건가요?
진행중0
촌장 타타모
허허허. 어디서 온 누구길래 날 찾아온거요? 

저는 루디브리엄성에서 왔습니다. 루디브리엄성에서 리프레마을과 우호관계를 맺고 싶다면서 선물을 보내왔습니다. 
1
촌장 타타모
오오~ 정말 친절한 사람들이군요. 허허. 친구가 생긴다는건 정말 기분 좋은 일이지요. 직접 이 곳까지 오느라 수고가 많으셨겠습니다. 당신의 노고에 대한 나의 작은 보답을 받으시오.



 마법의 씨앗 2개

 1000 exp
yes\0
촌장 타타모
그 마법의 씨앗은 신비한 마법의 힘을 가진 꽃의 씨앗인데 공간과 공간을 연결하는 마력을 가지고 있다오. 이 마법의 씨앗을 가지고 있으면 다른 사람들은 갈 수 없는 숲의 통로로 들어갈 수 있다오. 마을 서쪽 어딘가에서 숲의 통로를 봤다고 하던데... 한번 가보는건 어떻겠소?
stop\npc\0
마르셀
제가 드린 물건을 우정의 뜻으로 리프레 마을의 촌장인 타타모에게 전해주세요.
stop\item\0
촌장 타타모
숲 밖에는 지금까지 가보지 못한 여러 마을들이 있겠죠? 그들과 친구가 될 수 있다면 좋을텐데 말이죠.
lost\0
마르셀
이 선물은 루디브리엄 주민들의 마음이 담겨져 있는 선물입니다. 그러니 다시는 잃어버리면 안되네. 알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