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장난감성의 전령
장난감성의 전령1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르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퀘스트요정 숲의 전령1 (시작전)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의 경비병 마르셀이 제안하고 싶은 일이 있다고 한다. 마르셀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의 경비병 마르셀이 제안할 것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마르셀은 루디브리엄성을 대표해서 리프레라는 곳으로 가달라는 부탁을 하면서 장난감성 루디브리엄의 전령사로 리프레에 다녀올 생각이 있다면 라츠 10마리, 블랙 라츠 10마리, 레츠 10마리를 퇴치하고 다시 찾아와 달라고 했다.

라츠 0 / 10
블랙 라츠 0 / 10
레츠 0 / 10
완료
루디브리엄의 경비병 마르셀의 제안으로 루디브리엄성의 전령으로써 리프레로 떠나게 되었다. 마르셀은 루디브리엄에서 지원해주는 리프레 안내 책자를 주었다. 그런데 어떤 물건을 건내 줘야 하는거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르셀
당신의 도전정신을 시험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루디브리엄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발견된 지역인 리프레 마을과 우호관계를 맺기위해 전령사를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루디브리엄을 대표하는 전령사가 되고 싶지 않으신가요?
yes\0
마르셀
루디브리엄을 대표하는 전령사가 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자격조건이 필요합니다. 장기간 여행을 해도 될 정도로 건강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탑에 서식하는 라츠 10마리, 블랙 라츠 10마리, 레츠 10마리를 잡고 돌아와 주세요.
no\0
마르셀
루디브리엄을 대표한다는 것은 정말 명예로운 일이 될텐데요. 물론 루디브리엄에서는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진행중0
마르셀
훌륭하군요. 전령사가 될 자격이 충분해요. 그럼 루디브리엄에서 지원하는 물품을 지급하겠습니다.



 리프레 안내 책자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