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요정 숲의 전령
요정 숲의 전령1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장난감성의 전령1 (시작전)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장로 하인즈가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다고 한다. 하인즈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엘리니아의 장로 하인즈가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하인즈는 오시리아에 있는 리프레라는 곳으로 가달라는 부탁을 하면서 자신의 전령사로 리프레에 다녀올 생각이 있다면 다시 찾아와 달라고 했다.
완료
엘리니아의 장로 하인즈의 부탁을 받고 하인즈의 전령으로써 엘리니아로 떠나기로 마음먹었다. 하인즈는 비행선을 타고 가라고 알려주면서 리프레 안내 책자를 주었다. 그런데 타타모에게 전해줘야한다는 물건은 뭘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자네는 새로운 곳으로의 여행을 좋아하나?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호기심이 많던데... 내가 제안을 하나 할 테니 들어보지 않겠나? 자네한테 손해가 되지는 않을거야.
yes\0
하인즈
역시 호기심이 많은가 보군. 혹시 리프레라는 마을에 대해 들어본 적 있나? 오시리아 대륙에 있는 마을인데 오래된 거대한 숲 한가운데 자리잡은 마을이라네.
yes\1
하인즈
그 마을의 촌장인 타타모와 나는 오랜 친구사이인데 오래 전 타타모가 부탁했던 물건을 전해주고 싶다네. 내가 주는 물건을 가지고 리프레로 갈 생각이 있다면 다시 나를 찾아오게나.
no\0
하인즈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부족한 것일 수도 있고, 신중한 성격이어서 그럴 수도 있겠군. 자네는 다른 여행자들과는 좀 다른 것 같아.
진행중0
하인즈
리프레로 떠나기로 마음을 정했나보군. 무작정 리프레를 향해 떠나는 것도 의미있는 일이겠지만, 내 전령사가 되어준다니 여행에 필요한 몇 가지 물건을 주겠네.



 리프레 안내 책자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