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팬텀에게 보내는 메시지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도적의 영웅, 팬텀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에레브의 동쪽 작은 다리에 플랜카드 설치하기



 150,000
'팬텀에게 보내는 메시지-추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도적 영웅 팬텀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팬텀을 직접 만난 적이 있는 시그너스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시그너스도 팬텀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은 알지 못한다고 했다. 하지만 팬텀의 비행정에서 볼 수 있도록, 플랜카드를 설치해보는 건 어떠냐는데?

시그너스가 준 플랜카드를 가지고, 에레브의 작은 다리로 가보자.
완료
팬텀을 만나기 위해, 시그너스가 준 플랜카드를 에레브의 작은 다리에 설치했다.

그런데 시그너스는 왜 이런 걸 가지고 있었던 거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우선 메이플 아일랜드 쪽에는 저희 기사단원을 파견해 구호작업을 돕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부탁은… 죄송하지만 어떻게 하면 팬텀님을 뵐 수 있을지는 저도 알지 못해요. 이전 팬텀님께서 몇 번인가 이 에레브에 나타나시긴 했지만 그건 모두 그분 쪽에서 찾아오신 것…….
1
시그너스
다만 그분의 비행선이 에레브의 상공을 가로지르며 날아가는 모습만은 여기서도 볼 수 있답니다. 이 곳 에레브는 하늘에서 무척 가까우니까요.
2
시그너스
그래서 이건 제 생각이지만… 커다란 글씨를 적어서 에레브의 높은 곳에 설치해보는 건 어떨까요? 비행선에서도 보일 만큼 커다란 글씨라면 팬텀님께서 보고 와주실 지도 몰라요.
yes\0
시그너스
그럼 이것을 드릴게요. 여기에 커다랗게 메시지를 적어서 높은 곳에 설치해보세요.
yes\1
시그너스
마침 이 오른쪽에 작은 다리가 있답니다. 그 부근은 한적하니 비행선에서도 눈에 잘 띌 거예요.
no\0
시그너스
하긴 이렇게 한다고 해도 꼭 팬텀님께서 와주신다는 보장은 없겠죠? 그래도 어쩌면…… 혹시라도 어쩌면…….
진행중yes\0
작은 다리
그나저나 에레브의 여제는 대체 왜 이런 걸 가지고 있었던 걸까? 미스터리…….
stop\npc\0
시그너스
에레브의 오른쪽에 작은 다리가 있어요. 그 부근은 한적하니 비행선에서도 눈에 잘 띌 거예요. 혹시 그 분을 뵈시면.........아니, 아무 것도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