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도적의 영웅, 팬텀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테스와 대화하기
퀘스트봉인석을 만든 자들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에레브의 시그너스 여제 만나기



 150,000
'팬텀에게 보내는 메시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도적의 영웅, 팬텀을 만나려면 어디로 가면 좋을까? 우선 테스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테스는 팬텀은 전용 비행선을 타고 메이플 월드 전역을 날아다니기 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만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일단 팬텀이 최초로 그 모습을 드러냈던 에레브에 가서 시그너스 여제를 만나보자.
완료
도적의 영웅, 팬텀을 만나기 위해 에레브의 시그너스를 찾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테스
그러니까, 팬텀이 어디있는지 알고 싶은 거지?
……그러게 어디 있을까? 하하하, 나도 몰라.
1
테스
듣자하니 팬텀은 개인 비행선을 타고 여기저기 쏘다닌다고 해. 그렇다고 비행선을 쫓아갈 수도 없는 노릇이고 곤란한데.
2
테스
아, 에레브에 가보는 건 어떨까? 이전 팬텀이 처음으로 돌아온 것이 에레브이기도 하고, 그 뒤로도 에레브에서 가끔 팬텀을 목격했다는 사람이 있었거든
yes\0
테스
에레브의 시그너스 여제에게 한번 물어보겠어? 팬텀을 직접 만났던 사람이니, 연락할 방도를 가지고 있는 지도 모르지.
no\0
테스
메이플 아일랜드를 구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우리한테 달렸어. 다른 영웅을 만나고 싶다던가, 어리광을 부리고 있을 때가 아니라고.
진행중0
시그너스
어서오세요. 모험가님. 어떤 일로 에레브를 방문하신 건가요?

 150000 exp
yes\0
시그너스
네? 메이플 아일랜드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팬텀님을 뵙고 싶으시다고요?
stop\npc\0
테스
에레브의 시그너스 여제를 한 번 찾아가봐. 팬텀을 직접 만났던 사람이니, 연락할 방도를 가지고 있는 지도 모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