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엘프의 어린 아이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뮤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에우렐
퀘스트여왕의 부재 (완료)
직업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200,000
 마법의 악보 1 개
'에우렐에 울려퍼지는 선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혼자 놀고 있는 뮤네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친구와 선생님 모두 저주를 받아, 혼자서 놀고 있는 뮤네는 쓸쓸해보인다. 그런 뮤네를 위해 메르세데스는 오르골을 틀어주곤 했다는데…….

오르골에 새로운 노래를 넣어주면 뮤네가 기뻐할 것 같다. 아스틸라에게 가보자.
완료
외로운 엘프의 아이 뮤네를 위해 오르골로 새로운 곡을 연주해주고 싶다. 아스틸라는 마법의 악보를 주며, 오르골을 연주하는 법을 가르쳐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뮤네
모험가님의 이야기를 들으니, 메이플 월드에는 정말 재미있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꼭 한 번 제 눈으로 직접 보고 싶어지는 걸요.

그럼 너도 모험을 떠나봐!  
1
뮤네
저도 그렇고 싶지만, 용기가 안 나요. 훌쩍……. 이전에 무서운 사람들에게 납치당한 적이 있었거든요. 다행히 메르세데스님께서 구해주시긴 했지만 그 때를 생각하면 용기가 나지 않아요.

그렇구나.  
2
뮤네
그러고보니 제가 쓸쓸해할 때면 메르세데스님은 오르골을 켜주시곤 했어요. 밝고 명랑한 음악을 들으면 기분도 밝아지고, 편안한 음악을 들으면 마음이 편해지곤 했거든요.

오르골? 이 오른쪽에 있는 것 말이야?  
3
뮤네
네, 신나는 노래를 들으면, 저도 용기를 낼 수 있을 것만 같아요. 모험가님 부탁 드릴게요. 모험가님이 아는 노래, 신나고 즐거운 음악을 저 오르골로 연주해주시겠어요?
yes\0
뮤네
오르골에 새로운 곡을 넣으려면 마법의 악보가 필요해요. 마법의 악보는 생활장로이신 아스틸라 할머니께서 가지고 계실 거예요.
no\0
뮤네
아, 바쁜 일이 있으신 건가요?
no\1
뮤네
괜찮아요. 훌쩍… 메르세데스님도, 필리우스님도, 아스틸라 할머니도, 다니카 누나도 모두 바빠서, 혼자 노는 건 익숙하거든요.
진행중0
아스틸라
안녕하세요, 모험가님께서 뮤네와 나누는 이야기가 제게도 들리더군요.



 마법의 악보 1개

 200000 exp
yes\0
아스틸라
여기 마법의 악보가 있습니다. 이 악보를 가지고 가서 오르골을 사용해보세요. 모험가님의 마음 속에 떠오른 곡을 연주해줄 겁니다.
stop\npc\0
뮤네
아스틸라 장로님은 저희들의 생활 전반을 돌봐주시는 생활 장로세요. 다른 장로분들과 함께 에우렐 가운데 큰 나무 아래에 계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