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여왕의 부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필리우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퀘스트궁수의 영웅, 메르세데스 (완료)
직업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뮤네와 대화하기



 150,000
'엘프의 어린 아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궁수의 영웅 메르세데스를 만나기 위해 에우렐에 왔다. 에우렐의 마법장로 필리우스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메르세데스는 지금 에우렐을 떠나있는 중이기 때문에 기다려야 한다.

필리우스는 메르세데스가 돌아올 때까지 엘프의 아이 뮤네와 놀아달라고 부탁했다. 뮤네에게 말을 걸어보자.
완료
모두가 얼어붙어있는 가운데 혼자 깨어있는 엘프 아이, 뮤네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필리우스
공교롭게도 메르세데스님께서는 지금 출타중이십니다. 조금 기다리고 계시면 바로 돌아오실 거라 생각합니다만…….
1
필리우스
혹시 (캐릭터 이름)님께서 지금 바쁜 게 아니시라면, 제 부탁을 하나 들어주시겠습니까?
yes\0
필리우스
보시는 바와 같이 에우렐의 많은 주민들이 검은 마법사의 봉인에서 깨어나지 못해 얼음 속에 잠들어 있는 상태입니다.
yes\1
필리우스
저희 장로들이야 괜찮지만, 또래 친구도 없이 혼자 깨어있는 뮤네는 가엾게 느껴집니다. (캐릭터 이름)님께서 그 아이에게 말을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o\0
필리우스
메르세데스님께서 돌아오시기까지는 다소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 동안 저의 부탁을 들어주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텐데요.
진행중0
뮤네
아, 안녕하세요. 에우렐 바깥에서 온 모험가 분이신가요?

 150000 exp
yes\0
뮤네
우와, 반가워요. 혹시 괜찮으시면 바깥 세계 이야기를 좀 더 해주세요. 재미있는 모험 이야기가 듣고 싶어요.
stop\npc\0
필리우스
뮤네는 이 아래쪽에 서있는 어린 엘프 아이입니다. 뮤네에게 말을 걸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