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봉인을 고쳐라!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부서진 봉인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100,000
 니할 사막의 보석 1 개
'두려움을 넘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레나에게 검은 마법사의 봉인이 깨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새로운 봉인석이 필요하다고 말하자.
진행중
상황을 전해 들은 헬레나는 봉인석을 내게 내어주고, 자신도 함께 가겠다고 했다. 시간의 신전으로 가자!
완료
함께 시간의 신전에 도착했건만, 헬레나의 눈에는 열린 현재의 문이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어째서지? 헬레나는 어쩌면 시간과 관련된 힘이 작용하고 있는 것 같다면서 봉인석을 내게 맡겼다. 혼자는 두렵지만. 지체할 시간은 없다. 서둘러 검은 마법사의 봉인으로 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헬레나
여기가 시간의 신전……. 그런데 이상하군요. 현재의 문이 열려있다고 하는데, 제 눈엔 현재의 문은 닫혀있는 것으로 보여요. 들어가려고 해도 들어갈 수도 없고요.

무슨 소리에요? 열려있는데요?  
1
헬레나
아무래도, 이곳에는 시간과 관련된 힘이 작용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하나였던 시공간이 뒤틀어지며, 메이플 월드의 모든 존재를 거부하는 힘이……. 다만 당신은 메이플 월드가 아닌 다른 곳에서 온 사람이기에 그 힘의 영향을 받지 않는 걸지도 몰라요.

시공간?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2
헬레나
(캐릭터 이름), 이걸 받아주세요.



 니할 사막의 보석 1개

 100000 exp
yes\0
헬레나
지금 이 순간 메이플 월드를 구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뿐이에요. 촌각을 다투는 일입니다. 어서, 검은 마법사의 봉인이 깨어지지 않도록…… 메이플 월드를 구해주세요!
stop\npc\0
헬레나
이럴 시간이 없습니다. 어서 시간의 신전으로 가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