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부서진 봉인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검은 마법사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100,000
'봉인을 고쳐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검은 마법사의 봉인은 딱 한 군데가 부서져있다. 그리고 사악한 기운은 그 균열에서부터 나오고 있다. 어쩌면 이 부서진 부분만 고친다면 봉인도 다시 완전해지지 않을까?
진행중
봉인의 부서진 부분을 보니 떠오르는 그것… 이전 블랙윙에게 빼앗겼다가 되찾은 봉인석이다! 어쩌면 그 봉인석만 있다면 부서진 봉인을 고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헬레나에게 가보자.
완료
헬레나에게 현재의 문 안에서 발견한 검은 마법사와 부서져가는 그의 봉인, 그리고 봉인석에 대해 이야기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봉인은 다섯 군데 중 한 군데만 부서져있다. 그리고 사악한 기운은 이 안에서부터 나오고 있어. 어쩌면 이 부서진 봉인을 고치면 검은 마법사의 봉인도 다시 완전해질지도 몰라.
1
(캐릭터 이름)
그런데 이 봉인의 모양이 어디선가 본 것 같은데…… 그래, 맞아. 봉인석!
2
(캐릭터 이름)
이 모양은 봉인석과 꼭 닮았어. 어쩌면 새로운 봉인석을 가져와서 이 부서진 봉인석을 대신하면, 봉인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을지도 몰라. 지금 당장 봉인석을 가지러 가자!
yes\0
(캐릭터 이름)
봉인석은 헬레나가 맡아 가지고 있다. 검은 마법사를 봉인할 수만 있다면, 분명 헬레나도 봉인석을 내줄 거야! 헤네시스로 가자!
no\0
(캐릭터 이름)
쉽게 결정할 일이 아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해보자.
진행중0
헬레나
어서와요, (캐릭터 이름), 시간의 신전 조사를 마치고 돌아온 건가요?

(헬레나에게 시간의 신전에서 본 것들에 대해 설명했다.)  
1
헬레나
…뭐라고요?! 그게 정말인가요?

 1000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