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시간의 신전 조사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무릉 조사 (완료), 마가티아 조사 (완료), 엘나스 조사 (완료), 루디브리엄 조사 (완료), 오르비스 조사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시간의 신전 세 개의 문 조사하기



 100,000
'현재의 문, 열리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지막 조사 장소는 시간의 신전이다. 시간의 신전에는 특별한 방법으로만 갈 수 있다고 한다. 리프레 마을 정거장의 코르바를 찾아가자.
진행중
마지막 조사 장소는 시간의 신전이다. 시간의 신전에는 날아서만 갈 수 있다고 한다. 리프레 마을 정거장코르바를 찾아가면 그가 드래곤으로 변신하는 법을 가르쳐줄 것이다. 코르바를 찾아가자.
완료
드디어 도착한 시간의 신전, 그런데 열려있을 리가 없는 현재의 문이 열려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마지막 장소는 시간의 신전입니다. 그곳은 오래 전 검은 마법사와 영웅들의 결전이 일어난 곳이에요. 검은 마법사와 관련되어있을 가능성은 무척이나 높지요.
1
헬레나
때문에 연합에서도 여러 번 사람을 보내어 시간의 신전을 탐색해보았지만 결과는 없었다고 하더군요.
2
헬레나
시간의 신전 조사를 수락해주겠어요?
yes\0
헬레나
시간의 신전은 특별한 방법으로만 갈 수 있습니다.

리프레 마을 정거장의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코르바를 찾아가세요. 그러면 특별한 힘으로, 당신이 시간의 신전에 갈 수 있는 비술을 걸어줄 것입니다.
yes\1
헬레나
시간의 신전에 도착하면 세 개의 문이 있을 거예요. 그 중에서 현재 열려있는 것은 미래의 문 뿐. 과거의 문은 침입자에 의해 부서진 상태이며 현재의 문은 아무도 그 안에 들어가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yes\2
헬레나
시간의 신전에 가서 세 개의 문을 조사해주세요.
no\0
헬레나
시간의 신전은 몇 번이고 저희가 조사했던 곳이니까요. 조사해봤자 헛걸음일지도 몰라요. 하지만 그래도… 역시 저는 그 곳이 가장 수상하게 느껴져요. 그리고 당신이라면 뭔가 찾을 수 있을지도…….
진행중stop\npc\0
헬레나
시간의 신전은 특별한 방법으로만 갈 수 있습니다.
리프레 마을 정거장의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코르바를 찾아가세요. 그라면 특별한 힘으로, 당신이 시간의 신전에 갈 수 있는 비술을 걸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