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엘나스 조사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헤네시스 조사 (완료)
직업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90,000
'시간의 신전 조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레나가 내게 부탁할 일이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검은 마법사의 부활에 대비하여, 각 마을의 방비가 잘 되어가고 있는지 확인하기로 했다. 엘나스의 알케스터를 찾아가보자.
완료
알케스터는 수백 년 전의 전쟁에서 엘나스는 피해가 적은 편이었던 것을 이야기했다. 하지만 이전보다 마을의 규모가 커진 지금은 피해를 경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헤네시스에는 이상이 없다는 말을 듣고 안심했어요. 그러면 다음은 엘나스의 상황을 확인해주시겠어요?
yes\0
헬레나
감사합니다. 엘나스의 알케스터님을 찾아가 엘나스의 상황을 확인해주세요.
no\0
헬레나
급한 용무라도 있으신가요?
진행중0
알케스터
무슨 일로 찾아왔는가? 젊은 모험가여.
...아아, 헬레나님께서 보냈군. 엘나스의 상황은 이상 없다네. 헬레나님께는 걱정 마시라고 전해드리게.
1
알케스터
수백 년 전 전쟁에서도 이곳 엘나스는 다른 곳보다 피해가 적은 편이었지. 애초에 환경이 척박하였던 것이 원인이기는 하겠지만 말야.
2
알케스터
지금은 그 때보다 마을의 규모도 커지고, 이곳을 들르는 모험가도, 거처로 삼는 자들도 많아졌어. 혹시 이전같은 전쟁이 일어난다면, 이번에도 무사하길 바라는 것은 어려울 지도 모르지.

 90000 exp
yes\0
알케스터
전쟁이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것, 설령 한번의 전쟁을 막아낸다 해도 인간이 존재하는 한 언젠가 반드시 전쟁은 일어나겠지. 하지만 피할 수만 있다면 어떻게든 피하고 싶은 게 그 시대를 사는 이들의 마음일 걸세.
stop\npc\0
헬레나
엘나스의 알케스터님을 찾아가 엘나스의 상황을 확인해주세요.